OO여대 스쿨버스 이용현황과 서비스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O여대 스쿨버스
이용현황과 서비스 만족도
1. 조사의 목적
OO여대 스쿨버스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 및 이용현황
2. 연구 가설
‘OO여대 학생들은 스쿨버스
이용과 서비스에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3. 연구 방법
survey
4. 연구 대상
OO여대 학생 125명
5. 분석 변인
『인구 통계학적 변인』
학년: 1, 2, 3, 4학년
소속 대학별 :
인문대, 사회대, 자연대, 예체능대
『연구 가설 변인』
이용현황, 이용만족도
요금만족도, 요금 제도
노선 만족도, 안전 만족도
배차시간 만족도
1. 이용빈도
질문)) 스쿨버스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전혀 이용하지 않는다.
등, 하교시 가끔 이용한다.
등, 하교시 자주 이용한다.
등, 하교시 매번 이용한다.
이용빈도
(1) 학년에 따른 이용빈도
유의 확률=.006
-> 유의미하다.
F(3,115)=4.324, p=.006
=> 4학년a 2학년ab 1학년ab 3학년b
학년
1
2
4학년
2.14
2학년
2.32
2.32
1학년
2.57
2.57
3학년
2.93
(2) 사후검증(S-N-K)
4학년은
스쿨버스를 등,하교시 가끔 이용하는 반면,
3학년은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학년에 따른 스쿨 버스 이용빈도가
다름을 알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서비스직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싼 운임도 중요하지만 고객을 상대하는 태도나 서비스 정신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제가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적극성과 여성특유의 친화력과 부드러움으로 고객을 상대하여 한 번 우리 회사를 이용하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6. 자기소개서(DAUM/인 6. 자기소개서(DAUM/인터넷비즈니스/인턴)1) 성장과정 부모님께서는 교과적인 지식보다는 폭넓고 다양한 경험을 중요시 여기시는 교육관을 가

  • [간호학] 지역사회사업기획안
  • 버스 102, 103, 104, 106, 107, 108, 109, 110, 140, 142, 143, 149, 150, 151, 152, 160, 171, 172, 710지선버스 1117, 1213, 7211, 성북20, 성북21광역급행버스 6011, 6100돈암1동 주변 버스정류장자료: 서울버스정보- 응급의료체계의 구성과 활동단계1서민의 신고 응급조치 (citizen activation)2신고접수 및 출동 (dispatch)3병원전 응급조치 (prehospital care)4병원처치 (hospital care)5재발 (rehabilitation)8) 지역사회 보건프로그램 활용도성북구보건소 보건사업별 이용현황단위: 명모자보건

  • [기업분석]SKTelecom sk텔레콤 기업분석
  •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이동통신사업에 늦게 진입하여14.2%의 비중(474만명)을 차지하고 있으나 최초로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CDMA폰에서 구현되는Java(자바)기술인 자바스테이션을 세계 최초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하였고 또한 PCS폰만 있으면 지하철, 버스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이지 이지패스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실시하였으며 PCS폰으로 모든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적외선지불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실시하여 모바일 결제 시대를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컴퓨터의 개념 및 실습 1조차 례1. 들어가며 : 디지털 혁명과 IT839, 디지털 방송 서비스 시대의 개막 1(1) 디지털 혁명의 가속화 1(2) 우리나라의 디지털 시대 전략 1(3) 디지털 방송 서비스(DMB 및 지상파 DTV)의 의의 22. 디지털TV(DTV)의 의의와 현황 4(1) 왜 디지털TV인가 4(2) 디지털TV의 개념 4(3) 디지털TV의 특징 5(4) 디지털TV서비스의 시범적 예시 6(5) 디지털TV의 종류 6(6) 디지털TV의 국내동향 71) 기술력 72) 국내 이용

  • [스포츠관광] 부산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
  • 현황관광매체는 관광객을 맞이할 때 필요한 시스템적 요소를 일컫는 말로 보통 교통운송업, 숙박업, 위락시설의 기업군을 관광매체, 환언하면 관광산업이라고 부른다.(1) 교통1) 철도1999년 이후 철도를 이용하여 부산을 방문한 철도이용객은 점차 감소하고 있다. 1999년 1,363만 명에서 2004년 983만 명으로 급격히 감소하였다. 2004년 4월 1일에 개통된 KTX는 전국을 한나절 생활권에서 반나절 생활권으로 바꾸는 혁신적인 생활문화 변화를 가져왔으나 오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