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개 인 화 유 형

Individual
Group
개인형 인간형
코 쿤 족
1인 사업가
싱 글 족
디스플레이족
이 랜 서
○ 개인화 유형은 디지털 시대가 개인의 시대(Personal Identity)임을 증명
○ 개인의 역할이 증대 → 개인 중심의 활동기반의 유형이 앞으로 더욱 세분화
→ 그간의 조직형인간 중심 구도를 탈피 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
● 개인형인간
○ 조직의 가치에 기대지 않고 온전히 개인의 가치에만 기댈 수 있는 유형
○ 탈조직형 인간이라고도 할 수있으면 디지털 시대에서 홀로서기를
할 수 있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나타남
평생직장도 없고 정년 보장도 없는 시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