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의 오해와 진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단계 판매의
오해와 진실
다단계 판매에 대한 일반적 인식
다단계판매의 정의
다단계판매에 대한 오해
합법적, 불법적 다단계판매의 차이
불법 다단계 사례와 대처요령
결론
참고문헌
다단계판매의 오해와 진실 목차
X
O
다단계판매 불법인가?
다단계판매 불법인가?
92
다단계판매란?
상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는 유통회사가 중간 유통과정(제조업자-도매업자-소매업자-소비자)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을 전달함으로써 유통마진을 절약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를 가진 "직접판매방식"의 한 부류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
  • 판매(Direct Mailing Sales), 전화 주문판매(Tele Marketing), 컴퓨터를 이용한 통신 판매 등을 포함하는 다이렉트 마케팅(Direct Marketing) 방식이 최근 주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대표적인 조류들이다.) 김준영, 다단계 마케팅 그 한계와 가능성, 스몰 비즈니스, 1994.3., pp.115∼118이렇게 다양한 마케팅 방법들을 자사의 기업 환경, 상품 특성에 맞게 조합, 재구성하여 통합된 새로운 체제로 탄생시키는 것이 전략적 마케팅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탄생한 신마케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노점)
  • ♣네트워크 마케팅이란? 개념: 네트워크 마케팅은 흔히 다단계 마케팅으로 불리는데, 여기서 다단계란 대 고객 세일즈 활동에 있어서, 판매조직의 운영관리체계가 다단계구조라는 의미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핵심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직접판매방식이라는 점으로, 모든 사업자들은 판매원 인 동시에 마케팅의 주체로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란 중간 유통구조나 대중매체를 통한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상품을 사용해

  • [경영전략] 암웨이의 차별화와 성공요인
  • 판매방식을 통해 실현시키고 있다. 다단계 판매라고도 불리는 네트웍 판매방식은 소비자가 곧 판매원이 되는 유통방식이다. 즉 회원(판매원)들의 권유에 의해 상품을 소개받아 써보고 마음에 들면 그 자신이 회원이 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소비를 권유하고, 이 같은 무한연쇄과정을 거치며 소비를 늘려간다. 이렇게 암웨이 제품을 유통시키는 사람은 디스트리뷰터(Distributor) 혹은 IBO(Independent Business Owner)라고 불리는 판매회원들이다. 이들은 회사소속 직

  • [경영] 다단계판매 선인가 악인가!
  • 다단계판매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은데.  ▶과거 피라미드 판매업체들의 폐해 때문인데 우리회사 영업방식 이 피라미드판매와 같다고 주장해 한국에서의 사업이 진출초기 어 려움을 겪었다.우리는 철저한 환불보증제와 환경을 고려한 제품생 산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이같은 오해는 곧 사 라질 것으로 확신한다.  ―한국에서의 판매전략은.  ▶미국의 경우 다단

  • 요약 설득의 심리학
  • 판매, 세일 마지막날에 사람이 모인다)냉장고를 사러 온 부부가 특정 모델에 관심이 있는 것을 간파한 판매원이 다가가서 이 모델이 이 가격으로는 사기가 힘들다며 그리고 이 제품이 조금 전에 다 팔렸다고 한다. 그래서 부부는 실망스러운 표정이었고, 제품이 없다는 말에 가치는 상승했다. 그 때 판매원에게 다른 대리점에서 구할 수 있는가 물어 보았다. 그래서 판매원은 다른 대리점에 있으면 사시겠냐고 하자 부부는 “물론이다.” 라고 한다.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