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수란, 육각수와 건강, 육각수의 종류, 육각수의 음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육 각 수
목 차
1. 육각수란?
2. 육각수와 건강
3. 육각수의 종류
4. 육각수의 음용법
5. 육각수의 구조 변화모습
1. 육각수란?
6각형 고리 구조를 이루는 물.
물분자는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고 결합구조를 가진다.
(3,4,5,6,7각수 등 다양한 유형의 결합이 가능
5각형 고리구조, 5각형 사슬구조, 6각형 고리구조 등 3종류가 안정적인 결합 형태로 꼽힌다.
1. 육각수란?
물의 분자구조
(-)산소이온원자 1개와(+)수소이온원자 2개의 결합
극성 (자석과 같은 성질)
수소결합 ( 다른 물 분자 사이의 산소-수소결합)
1. 육각수란?
육각수는 왜 깨끗한가?
대개 육각수 처리과정에서 물분자들이 활성화되어 거대 클러스터가 분해되고 개개의 물분자로 분리되며, 처리 이후에도 활성화된 물분자에 의해<5 각수> 또는 <6각수>가 되며 작은 클러스터를 형성하게 됩니다. 즉, 물이 정화되어 청정수가 된다는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강]생활과 건강
  • 건강을 지키기 위한 수단.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쉬운 좋은 습관음용수로서 좋은 물유해성분과 미생물의 오염에 대하여 안전한 물미네랄의 용존약알칼리성 물생수작은물육각수전해수파이워터탄수화물과 건강탄수화물 에너지원지방합성과 지방대사 조절항케톤체 생성효과식이섬유로서의 기능단백질 절약효과기호성 증진특수기능아미노산 합성결제조직 합성해독작용핵산합성(DNA와 RNA)항원-항체 반응탄수화물의 주요기능(모

  • 소주시장의 분석및 참이슬 사례분석
  • 육각수의 숫자에 따라 벌꿀과 음료수를 경품으로 주고 있습니다.소주업체들의 판촉전이 이렇게 과열양상으로 치닫는 것은 IMF이후 소주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 겨울철 소주 성수기가 다가올수록 판매 촉진을 위한 소주업체들간의 한판 승부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입니다.에스비에스 이홍갑입니다.♣(http://mm.ewha.ac.kr/∼jhkim)이 조사를 시작하기 전까지,주류회사들의 자사제품성공을 위한 노력은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맛,

  • [마케팅원론] 두산 소주 처음처럼 성공사례
  • 종류의 물(광천수,죽탄수,옥정수 등) 중에서 일반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좋은 물의 조건, 즉 (1)유해물질이 없는 물, (2)미네랄이 풍부한 물, (3) 약 알칼리성 물, (4)육각수에 가까운 물, (5) 항 산화 작용을 하는 물의 조건을 가장 잘 충족시키는 ‘알칼리 환원 수’를 선택하였다. 대대적인 마케팅의 시작은 ‘알칼리 환원 수’를 사용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었고, 이는 건강컨셉과 관련이 적은 기존 소주와 확실한 차별성을 가져왔다.2. 각종 의료적 효능

  • [인문사회계열] 웰빙문화와 보석
  •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계십니까?☐ YES ☐ NO1-1. 알고 계셨다면 어떤 보석을 알고 계셨습니까? (아시는 것 모두)☐ 자수정 ☐ 루비 ☐ 다이아 ☐ 에메랄드 ☐ 기타( )2. 보석을 이용한 웰빙 액세서리 착용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YES ☐ NO (5번으로 바로~)3. 어떤 종류를 착용해보셨습니까?☐ 목걸이 ☐ 팔찌 ☐ 반지 ☐ 허리띠 ☐ 기타( )4. 어떤 경로로 착용하게 되셨습니까?☐ 구입해서 ☐ 선물이나 경품 ☐기타( ) 4-1. 구입하셨다면 어디에

  • [맥주, 소주] 맥주의 원료, 맥주의 제조, 맥주의 종류, 맥주산업현황 및 소주의 역사, 소주산업의 현황, 소주시장 마케팅전략, 소수시장의 향후 과제 분석
  • 건강 / 자연 /신선을 추구하는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두산 산은 이런 소비자들의 성향을 만족시키고 기존 제품의 문제점인 숙취를 해결하기 위해 1년간의 연구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즉, 소비자들은 소주다운 소주를 원하면서도 마신 후에 숙취를 항상 걱정하고 동시에 건강을 생각하는 성향이 커지고 있다. 산의 성공요인은 여기 있다. 즉,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철저히 건강/자연의 컨셉을 갖고 출발함으로써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요인을 제거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