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당근케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 당근캐찹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배경
2. 사업의 개요
3. 사업의 효과
4. 사업의 목적
5. 회사 개요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배경
국내 케찹시장은 토마토를 이용한 제품이 주류를 이루는데, 최근 입맛의 다양화와 간편한 섭취를 위해 외식산업이나 패스트 푸드의 확산으로 소스류 시장이 증가추세에 있다.
본 사업은 종래에 사용된 토마토 케찹의 원료성분을 대체하는 당근케찹의 특허권을(등록번호 100356029의 ‘당근케찹의 제조방법’Preparing method of Carrot ketchup) 보유하여, 타업체보다 경쟁력이 있어 제주도의 독특한 맛을 살린 차별화된 상품으로 매년 매출신장을 기대할 수 있다.
사업의 개요
2. 사업의 효과 - 당근의 효능
간을 보하며 눈을 맑게 하여 야맹증, 각막건조증에 쓴임
각종 비타민과 엽산이 많아 면역기능, 항암기능 보유
체내에 유해한 물질(중금속류)을 배출하는 기능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소화를 촉진 시켜주므로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사람은 당근쥬스로 활용
혈압, 혈당을 내리고 강심작용이 있어서 당뇨병, 관상동맥경화증 환자에게 좋음
사업의 개요
3. 사업의 효과
당근케찹 공장의 기대효과
지역농가와
사업과의
시너지효과
매출 증대
당근케찹
출시
특허
제주당근
기술
사업의 개요
4. 사업의 목적
가.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산품을 이용하여 당근케찹을 직접 제조
당사는 제주도 농작물을 이용한 케찹 및 소스류 등의 젤 형태로 직접 제조, 가공 할 수 있도록
시설을 완비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나.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파악 제품개발의 활성화
맛과 가격 이외에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건강에도 도움을 줄수 있는 식품에
소비자의 기호가 집중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타인의식적이기보다는 개인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개인별 생활패턴 및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제품을 개발한다.
다.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제품의 인지도 확보
당근의 건강기능적 측면과 우수한 식감 및 풍미를 내세워, 시식회나 요리강연을 준비하여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단체급식] 영유아 급식 식단 계획서
  • 당근 10.0g, 양파 6.0g, 청피망 3.0g, 햄 5.0g, 토마토케찹 10.0g, 식용유 3.0g, 깨소금 0.2g, 참기름 0.2g- 만드는 법① 감자, 당근, 양파, 피망, 쇠고기를 적당한 크기로 썬다.② 식용유 두르고 재료 볶는다.③ 케첩과 쌀을 넣고 볶는다.④ 깨소금, 참기름 약간 넣고 간을 한다. - 영양성분(2) 콩나물국- 재료콩나물 15.0g, 무 7.0g, 대파 1.0g, 멸치(대) 2.0g, 다시마 0.5g, 마늘 0.5g, 고추가루 0.2g- 만드는 방법① 멸치, 다시마로 국물을 내고 씻은 콩나물을 넣고 뚜껑을 닫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사업은 가맹 본사와 가맹점 사업자의 공생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긴밀한 협력 관계 및 업계 동지라는 마음 가짐을 가맹 본사 및 가맹점 사업자가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바겟델리는 가맹점 사업자를 위해 안전한 수익성 창출을 위해서 오픈 전 지원부터 오픈 후 지속적인 관리를 할 것이다. -고객은 사업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된다. 즉, 고객이 있어야만 가맹본사 및 가맹점 사업자가 존재 할 수있기 때문에 고객을 위해서 질 좋은 커피와

  • [사업계획서] 종합 웰빙 푸드 컨셉의 샐러드 바
  • 사업전망(1) 시장현황1) 소비자 인식과 가격 합리성웰빙 트렌드는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정착된 현상으로 자리 잡고 확산되고 있는 중이다. 이는 그 동안의 기간을 거쳐 바람직한 방향성을 가지고 하나의 생활문화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기존의 웰빙트렌드는 항상 고가의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되어 왔다면, 본 사업에서는 주요 소비자층이 학생인 것을 감안하여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시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

  • [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한국 전통의 웰빙 쌈 전문 멕시코 시장 진출전략
  • 당근 고기를 가늘게 채쳐 간해서 볶는다. 밀가루 전병을 지름 5 cm 정도로 부쳐 가운데에 볶은 재료를 놓고 양끝을 맞붙인다. 전병은 되도록 얇게 부치고, 초간장을 곁들인다. ⑬ 어쌈:흰살생선을 되도록 얇고 큼직하게 전을 떠서 소금 후춧가루를 뿌려 놓는다. 오이는 4 cm 정도의 토막으로 썰어 속을 빼고, 쇠고기 당근 표고와 함께 채썰어 소금간을 하여 볶는다. 생선을 펴놓고 녹말을 뿌리며 준비한 소를 가지런히 놓고 원통형으로 만다. 미나리

  • 노인대상 도시락 배달사업 온새미로 사업계획서
  • 사업 확장 시, 본사(최초 사업)에서의 고객 수는 다른 가맹점으로의 고객 이동으로 줄지만, 가맹점 비용 등을 통해 10년 후 연매출 300억 도달을 목표로 합니다. (가맹점 개별 매출액 제외 - 본사 매출액만 300억 도달 목표)2. 목표수치 그래프위 표는 초기 1년간의 목표 수치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별첨 #1사업계획서 관련 노인 복지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 조사입니다.⋆저희 회사는 맞춤형 도시락 배달 서비스 업체로써 단순한 음식 배달이 아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