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칵테일 전문점
Contents
1. Intro
2. Concept
3. Product Power (GAM, EAST)
4. Store Power
5. Location Power
6. Service Power
7. Management Power
8. Promotion
9. Financial Plan
Intro
서양에서 칵테일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낯선 사람들과의 관계를 메워주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
‘부어라 마셔라’하는 문화에서 탈피하여 한 잔의 맛을 음미하고 즐기는 품격 있는 문화 선도
전문 칵테일 바의 부재 - 칵테일문화를 접할 장소가 없음
Concept
- 주 메뉴가 칵테일인 만큼 전문 바텐더의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한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한다.
- DJ-ing을 접목하여 젊은 연령에게 접근을 쉽게 만든다.
- 고객들에게 직접 Bartending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Franchise는 가능하다.
설문조사
1. 칵테일에 대한 당신의 인식과 선호도는 ?
① 좋아하며 즐기는 편이다.
② 좋아하지만 즐기지는 않는다.
③ 마시지 않는다.
20~30대 80명 대상
설문조사
2. ②번을 선택한 당신, 그 이유는 ?
① 분위기상 가기 껄끄럽다.
② 가격이 너무 비싸다.
③ 아무리 마셔도 취하지가 않는다.
④ 따로 접할 기회가 없다.
20~30대 50명 대상
Product Power - GAM
G : Guest
Who : 인근의 20~30대 젊은 남/녀 대학생, 직장인
When : 타겟층은 주로 저녁, 밤 시간대에 가장 상가 주변에 집중. 그러므로 밤 시간대에 운영
Where : 다양한 형태의 주거지와 유흥가가 밀집한 대연동
What need : 하루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다음 날에 지장 주지 않는 범위에서 가볍게 즐기며, 풀기를 원하는 수요
How : 바텐더가 고객과 유대관계를 맺음으로써 고객을 확보하고, 서비스를 통해 편안함을 제공.
How much competition : 현재 입지 주변에는 다양한 바와 호프집 및 주점들이 위치하고 있어, 경쟁이 심한 장소이나 동시에 집객이 쉬운 위치.
A : Ambiance
기존의 일반 바의 분위기가 무겁고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밝고 가벼운 경쾌한 분위기 연출.
주말에 인근 클럽 등과 연계하여 파티 개최.
- DJ-ing, 댄스 페스티벌 등으로 젊음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 마련.
DJ전용 부스를 마련하여
공연 Performance 제공
4인용 테이블 마련으로
Business석 완비
강화 통 유리로
외부시야 확보
포켓대를 이용한 오락시설
Product Power - GAM
M : Menu
- Specialty menu : 칵테일의 종류가 매우 다양한 것을 감안, 일반 바에서 잘 제공되지 않는 독특한 칵테일 제공
- 칵테일, 양주 등 기본 30여 개의 메뉴 제공
- 꾸준한 노력을 통한 자기만의 칵테일개발
Product Power - G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여대앞 버블티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 요약비전: 건강한 사회문화를 선도하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음료 문화를 전파.컨셉: 새로운 시간 경쟁력을 갖자! “One Handed Food”제품컨셉: 신비로운 마블 효업있는 구슬목표: 1. 모빌리티가 높은 건강음료 전문점2.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선도목포 사업 성공타당성 1. 웰빙, 건강에 대한 관심과 욕구가 계속되고 있다.2. 바쁜 아침 시간에 이동하며 아침 식사를 해결하려는 경향이강해지고 있다.3. 이동 중 혹은 다른 업무 중 섭취가

  • 대학생타겟 퓨전막걸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자 등록을 한다.5)개업 및 광고 홍보개업을 하며 개업과 동시에 홍보활동과, 촉진 전략을 시작한다. 단국대학교 학생들에게 전단지를 배부하며 개업 기념으로 할인 된 서비스와 안주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촉진 전략을 쓴다. 개업 직 후 외에도 문자메시지 알림이나, 전단지 홍보, 매달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학생들의 방문이 원활하도록 한다. 참고문헌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간결한 사업계획서 (엘턴 셔윈 저/ 지소철

  • (사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창업 계획
  • 사업을 시작하는데 매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된다.사업 추천인특별히 추천한 사람이 없으나 가끔 주문하여 먹었던 도시락이 깔끔해 보였고가격 또한 저렴하여 사업의 구상을 시작하게 되었고, 직접 체인점을 경영하는 분들에게도 많은 조언과 사업의 성격에 대해서 들었다. 8. 기타 참고사항- 36 - 사업 타당성 분석 (보고서 작성팀 업무분담)(총괄 : 김 X X)사업성 평가사업계획서 작성시장성 분석입지선정 이유점주권 구성에 대한 분석

  • [창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을 시작하는데 매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된다.사업 추천인특별히 추천한 사람이 없으나 가끔 주문하여 먹었던 도시락이 깔끔해 보였고가격 또한 저렴하여 사업의 구상을 시작하게 되었고, 직접 체인점을 경영하는 분들에게도 많은 조언과 사업의 성격에 대해서 들었다. 8. 기타 참고사항- 36 - 사업 타당성 분석 (보고서 작성팀 업무분담)(총괄 : 김 X X)사업성 평가사업계획서 작성시장성 분석입지선정 이유점주권 구성에 대한 분석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전문점 시장환경분석3. 마케팅전략 계획(1) SWOT분석 및 전략(2) STP전략 기획1) Sege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홍보전략)4. 인력수급계획5. 사업추진일정6. 사업 기대효과7. 추진계획8. 재무계획(1) 필요사업자금(2) 상환계획(3) 추정손익계산서(4) 소요자금 조달계획(5) 향후투자계획1. 사업소개(1) 사업소개 및 추진배경↳ 요즘 커피나 와인, 칵테일 등 식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