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PURPLE ( S P) (뜨개질을 이용한 여러가지의 악세사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사업의 개요
1. 점포명 : STARPURPLE ( S.P)
※ 대표자의 이름을 영어로 번역 해서 따온 이름
2. 사업분야 : 뜨개질을 이용한 여러가지의 악세사리
3. 사업분류 : only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노점상
4. 경영형태 : 독립경영(Independent Management)
※ 손쉬운 방법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질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이 된다. 하지만 계절이 한정되어 있다는 단점도 있다
창업 동기
티비에서 나오던 액세사리중 눈여겨 보던 것이 뜨개질을 이용한 액세서리 였다. 이것을 이용하여 기술만 안다면 손쉽게 만들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가질 수 있으며 비용도 저렴하게 들기 때문에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시작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계획서] KT&G 신제품 담배 `레종` 브랜드마케팅전략
  • 계획서를 작성하자 마케팅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되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비록 담배 판매를 위한 마케팅을 하였지만 담배는 백해무익하다는 말이다. 금연합시다. `00.1H`00.2H`01.1H`01.2H`02.1H`02.2H`03.1H수량(좌)16799 22271 19336 23777 22969 28612 29763고급형시장비중(우)34.7 39.4 41.7 45.2 52.4 59.5 64.8수량(좌)고급형시장비중(우)제품선호도cloud9 레종 더원 에쎄 에쎄L 시즌즈 타임 디스+ 디스 던힐 기타1.2 6.2 11.7 5.7 21 5.9 6.5 8.5 9.5 15.7 8.10000000000001 100제품

  • 조립식(DIY) 팔찌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 반응이 좋아지고 판매량이 많아질 때까지 홍보를 겸하여서 판매를 하는 것으로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의 가판대에서 판매를 한다. 1. 아이템 선정 배경 및 아이템 개요1.1 선정 배경 1.2 아이템 개요 2. 시장 분석 2.1 시장 규모 3. 마케팅3.1 4P전략3.2 SWOT분석 4. 기술 분석 4.1 기본 구조 4.2 생산 단가4.3 제품 분석5 재무 분석 5.1 원가추정 5.2 손익분기점 5.3 현금흐름표 및 사업성평가6. 향후 발전 전망 6.1 향후 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전통 보드 게임 까페 -21세기 웰빙형 한국전통문화 전파의 공간
  • 가지고 있고 신기한 것은 꼭 한번 해보려는 도전정신을 가지고 있다. 비록 문명의 발전 속에서 개인주의적 성향이 두드러진 것은 사실이나 많은 젊은이들에게는 아직도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어 하고 함께 즐기고 싶어 하는 욕망이 내제되어 있다. 이런 현대 젊은이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서 이런 많은 복잡한 욕구들을 해소시킬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열망으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사업이 유망하고 훌륭한 아이템이라 해도 경영에서 부실하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는 것이다. 현재 창업팀은 5명이다. 실제 기업운영에서 창업팀은 상대적으로 대외 업무가 많은 부분에선 직접 하지 않고, 전체적인 경영,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 및 기술 개발 등을 맡게 될 것이다. 그밖에 필요인력은 최소한으로 고급 외부인력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며, 특히 회계와 세무는 아웃소싱으로 처리할 예정이다. 이후 사업 성장에 따라 아웃소싱에 범위를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자기가 자기의 피어싱을 디자인하여 제작할 수 있는 셀프 디자인 피어싱 사업계획서
  • P`SMARKETING – Strategy of 4p`sProduct Strategy 2) 제품의 편익- 기능적 편익: DPY는 소비자 스스로 부품을 선택하여 악세사리를 디자인하게 함으로써 고도로 다양화되고 구체화된 이미지를 그들이 원하는 그대로 재현해 내는 강점을 지님.- 경험적 편익: 소비자들은 한번쯤 자신이 디자인 한 제품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그러한 경험을 쉽고 편리하게 함으로써 다른 곳에서 하지 못한 경험을 할 수 있음.3) 포장포장 재료 자체는 저렴한 것을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