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존(No Kids Zone)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지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28 / 2019.06.2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키즈존(No Kids Zone)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지 상술하였습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노키즈존 개념
2. 노키즈존의 원인
3. 노키즈존 현황
4. 노키즈존에 대한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 아이를 동반한 고객의 출입을 제한하기 위해 노키즈존을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아이의 소란스런 행동과 이를 방치하는 부모의 행동이 노키즈존 확산의 주된 원인이지만 매장에서 발생한 안전사고의 책임은 업주에게 있다는 법원 판결도 주요 이유 중의 하나이다. 신도시의의 경우 수원시나 성남
..
Ⅱ 본론
1. 노키즈존 개념
아이를 동반한 고객을 받지 않겠다고 표방하는 카페나 음식점 증가하고 있다. 이를 노키즈존이라 한다. 노키즈존이란 아이를 동반하고 입장할 수 없는 공간을 의미하는 것으로 아이들의 특정 행동이나 소음을 막기 위한 조치로 생겨나게 되었다.
참고문헌
- 김도균외, “노키즈존 확산, 어떻게 볼 것인가”, 이슈&진단, 2016
- 이봉건, “이상심리학”, 시그마프레스, 2005
- 백찬주, “노키즈존과 돌봄사회”, 민들레, 2018
- 이영재, “아이가 사라진다.”, 문학3, 201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사용법에 대하여...
  • 생각한다면, 특별한 Node에 대한 FQDN은 그 자신과 그 tree의 root 사이의 모든 다른 Node들의 Labe에 첨부된 그자신의 Label이다.5. 인터넷 Documentaion에 대한 질문들 5. 인터넷 Documentation에 대한 질문들5.1 RFC란 무엇인가?Request for Comments documents ( RFCs )는 Internet research와 develop-ment community의 작업 note들이다. 대부분의 RFCs는 종종, 그것들을 구현함에 있어 요구되는 상세한 절차와 Format들을 제공하는 네트웍 프로토콜들이나 Service들의 서술이다.필요하다면 E-mail을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대해서 지루하고 재미없다는 반응도 적지 않게 나타나고 있다. 그 중요한 이유 중의 하나는 지금까지의 도덕과 수업이 지나치게 언어 위주의 수업이라는 데 있다. 자신의 입장이나 타인의 입장에 대한 생각을 다양한 지능을 활용하여 표현해 본다든지, 다양한 활동이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다양한 지능 및 특성을 표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제 도덕과 수업도 학생 개개인의 인지 특성과 흥미 및 능력 등을 적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생각해 보라. 영향력의 원이라는 맥락에서 그 상황을 다시 새겨 보라. 어떻게 하면 주도적인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겠는가? 잠시 시간을 가지고 주도적인 방식으로 반응하는 것을 그리면서 마음 속에 이같은 경험을 실감있게 해보라. 자극과 반응 사이에 있는 공간을 상기해 보라. 당신이 선택의 자유를 행사하겠다고 결심해 보라.3. 당신이 직장이나 개인적 생활에서 좌절감을 느끼는 문제를 하나 선택하라. 이것에 대해 직접 통제, 간접 통제, 통제할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여러분, 그리고 OECD 선진국가 대표님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교원 정책을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한국의 교원 정책 발전을 위하여 선진 사례를 소개해주시고자 먼 이곳 까지 와주신 네 분의 OECD 각국 대표님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21세기 지식기반사회에 대비하여 세계 각국은 교육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우수한 교원을 확보하고 교원의 지속적

  • 한국 OECD 교원정책 국제 세미나
  • 대해 방어적이고, 학생에 비해 능력이 떨어지며, 하나의 장애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음. 또 하나의 위험은 ICT가 훌륭한 교수를 지원하기 보다는 대체한다는 인식임.- IEA(1997)의 연구는 ICT에 대한 저항뿐만 아니라 학급에서 주로 전통적인 방법으로 이용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음. 1995년의 연구에 의하면 스웨덴 교장의 다수는 ICT가 학생이 독립적으로 일하는 능력과 문제해결력, 직업준비에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절반 이하의 교장만이 교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