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 데 자네이루 도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risis Management
Rio de Janeiro Government ‘1yeras’
By FSB Comunicacoes
INDEX
01.Situation
02. Strategy
03. Tactics
04.Effact
Situation
1
Situation
리우데 자네이루 주
Rio de Janeiro
1763~1960년까지 브라질의 수도였으며, 자연미와 인공미의 조화로 세계 3대 미항(美港)의 하나
‘빛과 그림자’가 공존하는 도시
Situation
Favela : 브라질 빈민지역
30여 년 전부터 마약밀매조직의 지배를 받아옴
리우데자네이루 내에 파벨라 수 약 800여 개
대표적인 지역 ‘호싱야‘ ’(Rocinha) : 인구 약28만명
리우데자네이루 전체 인구 700만 명의 약 30%가량 파벨라에 거주한다
Situation
Complexo do Alemao(아레마오)사태
2010, 11/21-29
Complexo do Alemao 사태때, 241명이 체포, 275명이 조사를 위해 구금.
36톤의 마리화나를 발견, 218킬로크램의 코카인, 161키로의 코카인을 정제한 마약(크랙), 5키로그램의 대마초를, 등등 다양한 마약을 발견.
Situation
Rain tagety
2011, 1/2-2/2
브라질 남동부 리우 데 자네이루 주에 내린 폭우와 산사태로 지금까지 537명 이상 사망
이재민은 9만 5천여 명에 달하는 걸로 집계
산사태 현장에 최소 100명 이상이 매몰돼 있어 사망자는 더 늘 것
Situation
Rpcinha(로친하 진압작전)
2011. 11/13-15
세계에서 가장 큰슬럼가로 전략적으로 평화를 가져와야 할 필요가 있는 구역
브라질 경찰은 지난 2010.11.21일부터 리우 데 자네이루 빈민가
27곳에서 대대적인 마약 조직 소탕작전을 시작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컨텐츠론] 축제와 문화 콘텐츠
  • 데, 특산물 축제로서 망똥 레몬축제, 민속축제로서 니스 카니발을 집중적으로 살펴보았다. 이 두 축제는 지역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반영하면서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문화상품으로서의 역할을 가장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두 축제는 프랑스 남부 지중해변에 위치하고 2월에 동시에 열린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중소도시에서 열리는 한 지역의 특산물 축제와 민속 축제가 그 지방의 정체성을 대변하고

  • [국가브랜드전략] 브라질의 국가브랜드아이덴티티전략
  •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는 ‘문화적 차별화’가 핵심 요건이다. 브라질의 서브 브랜드 아이덴티티 ‘즐겁고 열정적인 삶’은카니발, 축구, 삼바 등 문화적인 요소를 이용한 전략을 통해 실현될 것이다.1) 기존의 리우 카니발을 널리 알리고, 축제를 브라질 자국기업이 NMMC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의 장으로도 활용한다.브라질에서 매년 2월 열리는 ‘리우 카니발’은 4일 동안 열리는 삼바 축제로, 독일 옥토버 축제, 일본 삿포로 눈 축제와 더

  • [경영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및 성공분석
  • 삼바를 중심으로 하는 현지화 전략을 수립하게 된다.피자헛과 브라질 REAL 해석본1994년 피자헛은 세계적으로 예전의 브라질 축구스타 펠레로 특색을 삼아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사인볼 증정과 함께 10000번째 레스토랑을 오픈을 축하했다. 이러한 이벤트는 국제적 위성방송을 통해서 유럽 12개국과 미국에게 보여졌다. 그러나 그로부터 6년 후 피자헛은 브라질의 증가된 압력에 다른 국가로 투자를 할 것인지 아니면 손을 뗄 것인지를 결정을 해야 했다.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CDMA(code division multiple access)를 이용한 글로벌경영에 관한 연구
  • 데 그래서 평소에 SK텔레콤에 관한 광고라던 지 서비스에 관한 점을 관심 있게 보곤 한다. 그 때 보면 다른 통신사나 다른 기업에서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이고 독특한 광고를 해서 사람들의 머릿속에 오래도록 남게 하기도 하고, 그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서비스로 사람들의 이목을 잡기도 한다. 예를 들면 오래 전에 이동통신업계 최초로 신세대 전용 이동전화 브랜드인 TTL을 출시하면서 이동전화 마케팅에 큰 획을 그은 기억이 난다. 광고

  •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
  • 전략은 크게 3가지이다. ① 아마스빈의 음료를 직접 체험하게 하는 방법이다. 브라질에서는 버블티라는 음료가 생소하므로 무료시음행사를 통해 아마스빈의 버블티가 어떤 맛이고 어떤 음료인지를 알 수 있게 하겠다. 한국의 아마스빈은 프렌차이즈점이 개점할 때마다 무료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반응이 뜨겁다. 그래서 브라질에서도 이러한 무료시음 행사를 진행한다면 상당한 반응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②브라질의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