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현재의 여가 현장과 사회적 담론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ET’S GO팀
INTERNET SHOPPING
2010년 현재의 여가현장과 사회적 담론에 대한 고찰
여가사회학
목 차
서론 쇼핑의 이론
-쇼핑
-쇼핑의 종류
-인터넷 쇼핑의 대두
-인터넷 쇼핑의 역사
본론 인터넷 쇼핑에 사회적 담론
-인터넷 쇼핑의 사회적 영향력
-인터넷 쇼핑의 사회적 담론
Ⅰ.문제점
Ⅱ.장점
결론 쇼핑의 현장 발견
- 현장 스케치
- 관계자 인터뷰
-인터넷 쇼핑의 미래
http://blog.naver.com/sweetpapo
목 차
서론
-쇼핑의 이론
-쇼핑
-쇼핑의 종류
-인터넷 쇼핑의 대두
-인터넷 쇼핑의 역사
http://blog.naver.com/sweetpapo
서 론- 쇼핑의 이론
shopping?
서 론- 쇼핑의 이론
http://blog.naver.com/sweetpapo
여성! 왜 쇼핑에 집착 하는가.
[단 한 벌의 바지를 사기 위한 남녀 비교]
여자들의 저 현란한 움직임을 보라. 그리고 남자들의 저 단순한 행보를 보라.
::::::::: 남자 : 쇼핑시간 6분, 33달러
::::::::: 여자 : 쇼핑시간 3시간 25분, 876달러
1.그 자체로 즐겁다.
보고, 만져보고, 입어보고, 비교하고,흥정하는 행위
그 차체가 즐겁다
2.쇼핑은 세상과의 재결합(Reconnecting with Life)
3. 쇼핑이 일종의 세상과의 소통 방식
서 론- 쇼핑의 이론
쇼핑의 종류
http://blog.naver.com/sweetpapo
1.인터넷 쇼핑
2.홈쇼핑
3.백화점 쇼핑
4.소셜 쇼핑
5.모바일 쇼핑
Focus is
Internet shopping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01년(2000년대) 한류열풍, 2001년(2000년대) 문화산업, 2001년(2000년대) 관광산업과 캐릭터산업, 2001년(2000년대) 독일영화, 프랑스영화, 일본영화, 2001년(2000년대)지역문화,2001년(2000년대) 대구약령시축제
  • 문화소비의 지역격차, 서울시립대학교, 2009◇ 김승형, 캐릭터 디자인을 이용한 중등학교 미술 수업 방안에 대한 연구, 고려대학교, 2005◇ 문화관광부, 문화산업통계 2001, 2001◇ 변상규 외 1명, 지상파 디지털방송의 수용자 편익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2008◇ 최홍병, 2001년 관광산업 경기전망과 평가를 위한 관광산업정책세미나,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01◇ 한윤경, 한류의 파급현황과 문화산업적 의미에 대한 시험적 고찰, 성균관대학교, 2006

  • 인터넷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과 바람직한 해결방안(청소년 대상 인터넷 활용에 대한 설문지 포함)
  • 인터넷을 이용할 때 인터넷 중독증에 걸리기도 한다. 인터넷 중독증에 걸리기 쉬운 전형적인 유형은 10대 남성이며, 사회 생활에서 자신감이 결핍된 사람이다. 이러한 청소년들은 사이버 공간을 탈출구나 배출구로 이용한다. 인터넷 중독증의 또 다른 원인으로 성적 욕구의 간접적 충족도 들 수 있다.Ⅱ.본론◈ 인터넷 중독증에 대한 간단한 고찰인터넷 중독은 현재 정신과진단체계 내의 한 장애로서 정식으로 인정받고 있지는 못한 상태이다. 인터넷

  • [청소년문화]청소년의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 사회적 제약에 의해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문화에 관심을 갖는다. 대중문화는 청소년들의 여가활동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대중문화의 다양한 분야들에 대한 그들의 관심은 문화상품의 소비로 드러난다. 또한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대중문화는 단지 외부에서 주어진 것이 아니라 일상의 한 부분으로 여겨지게 된다.그러나 대중문화는 단지 즐거움을

  • [여성학] 영상매체 속에 나타난 여성상에 대한 고찰
  • 쇼핑중독자로 그려짐으로써 여성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드라마는 기업의 간접광고의 주요한 수단으로 인식됨에 따라 여성을 주 소비층으로 상정하고 드라마 속 여성 캐릭터를 통해 소비를 부추기고 있다. ‘소문난 칠공주’ 에서 딸들은 설칠을 제외하곤 모두 남성 의존적인 삶을 사는 것에 아무런 불만이 없으며 그러한 질서가 자연스럽게 그려진다. 그리고 남성 의존적 성향은 신데렐라 콤플렉스로 연결된다. ‘풀하우스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대한 우리의 이해를 유의미하게 고양할 것 같지는 않다. 이론적 기반 다지기의 결여, 이론적으로 형성되는 초점의 결여, 주의 깊고 잘 구조화된 방법론 개발의 실패, 그리고 현장작업 (fieldwork)을 뒷받침하는 근본적 가정들에 대한 비의식(unawareness) 등은 허름하고 재미없는 형태의 저널리즘에 가까운 산출물을 내게 할 가능성이 더 크다. 그러한 연구들은 인터뷰와 관찰의 결과를 단순하게 보고하고 범주화하는 것에 그칠 가능성이 크다. 사회적 과정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