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3대 광고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010” 3대 광고제
클리오광고제
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고 일컬어진다.
1959년 Clio Awards Ltd의 주최로 미국 텔레비전·라디오 광고제라는 이름으로 창설되었으며, 1963년 현재의 이름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였다.
1959년 창설 당시에는 뉴욕 등 미국 내 텔레비전 광고를 대상으로 하였으나 1966년에 국제 텔레비전·극장광고, 1971년 국제 인쇄광고, 1974년 국제 라디오광고, 2000년 뮤직비디오 부문을 추가함으로써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한 국제광고상으로 발전하였다.
텔레비전·라디오·인쇄·포스터·인터넷·디자인 등의 분야로 나누어 소비자 광고와 캠페인 부문을 시상하고 있다.
한국은 1988년 한국담배인삼공사의 아리랑 담배 패키지디자인이 광고디자인 부문에 입상하였다.
칸느국제광고제
1953년 창설되어 극장용 광고 중심으로 개최되었으나 점차 TV매체의 발달과 더불어 TV CM의 세계적인 페스티벌
Clio와 함께 세계 광고제의 양대산맥을 구축해 왔으며 92년부터는 인쇄 부문상, 98년 Cyber 부문상, 99년에는 매체 부문상을 신설해 명실공히 전파·인쇄광고·Cyber·매체를 망라하는 세계적 광고 페스티벌이 되었다.
출품부문은 △Advertising 및 Communication에 관한 모든 제작물 △필름 29개 부문 △신문/잡지 23개 부문 △포스터 20개 부문이다.
Screen Advertising World Association 주최로 개최되며 기간 중 Film Show, 국제광고대회, 세미나 등이 개최된다.
뉴욕페스티벌
1957년 미국의 The New York Festivals IAA 주최로 설립되었으며, 비방송매체 분야의 두드러진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984년에 인쇄광고, 디자인,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등을 신설하는 등 1980년대 들어 양적·질적으로 급속한 성장을 해왔다.
출품분야는 텔레비전·영화 광고 52개 부문과 잡지·신문 광고 71개 부문, 라디오 광고 57개 부문 등이다.
한국에서는 금강기획이 기획·제작한 현대해상화재보험(주) 광고와 리복 광고가 2002년 제45회 뉴욕페스티벌 인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입사원 교육과정의 현실 신입사원 교육 정의 신입사원 교육 필요성 신입사원
  • 광고제를 마련했다. 창의력과 애사심을 키운다는 취지의 이 프로그램에서 신입사원들은 비개인 오후의 투명함을 주제로 한 자산관리서비스 TV 홍보 광고, 대우증권의 과거와 미래를 담아 낸 30년, 그리고 앞으로도라는 인쇄 광고 등 다양한 매체광고를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신입사원들의 창의력과 협동심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2 중국 사례1. Haier의 신입사원 교육- 기업 소개1) 주요업무 : 전기, 전자제품, 기계제품, 통

  • [마케팅,국악] 국악마케팅
  • 레포트 주제를 정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왜 여지껏 관심을 갖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홍보의 부족을 느꼈습니다. 자료를 정리하면서 우리의 국악과 마케팅이 조금 더 활발히 접목되어 홍보가 된다면 지금보다는 더 밝을 미래를 갖고 발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눈에 띄는 결과를 갖는 다는 것은 무리겠지만 꾸준한 발전 방향을 잡고 대안을 정리해 나아간다면 분명 지금보다는 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세계적인 산업디자

  • [광고관리]대림산업㈜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캠페인광고 성공분석사례
  • 레포트공지/ 주제3.광고성공사례로 결정정은주(조장) : 싸이클럽개설4/7 수각자 *Best 광고 조사하여 클럽에 올리기양춘옥(이하 양.):QOOK,앱솔루트보드카김정현(이하 김):석류를좋아해,비타500,박카스정은주(이하 정):현대카드,SKT,웅진코웨이4/8 목오프라인모임 *광고사례결정후보 :박카스,맥심,웅진코웨이,대림산업,네이버etc.->대림산업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캠페인으로 최종선택함 양:대행사제작과정조사김:소비자광고후 효과조사정:

  • [말하기] 카피와 운율
  • 레포트를 마치면서평소에는 티비에 광고가 나오면 다른 채널로 바꿔버리기 일쑤였다. 하지만 이번 강의를 듣고 난 후, 특히 레포트를 쓰고 난 후에 광고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있었다. ‘저 광고에서는 두운법을 사용했네, 이 광고에서는 반복법을 사용했네, 저건 다른 프로그램을 패러디한거네.’ 등 광고를 보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여러 수사법이나 광고에 쓰이는 기법들을 찾아보곤 했다.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기위한

  • 소비자 의식 변화와 마케팅 전략 개념, 특징, 전략, 경영,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레포트를 쓰는 순간에도 하이마트 광고를 포함한 위의 브랜드 이름들이 가락과 함께 떠오르는 것을 보아도, 이러한 광고가 얼마나 영향력이 큰지 알 수 있다. 제품의 기능적 측면을 강조하기보다는, 제품의 이름 자체를 소비자의 머릿속에 인식시켜서 직접적으로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는 시점에서 하나의 영향력으로 작용하게끔 하는 것에 그 의도를 두고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상표 이름을 반복하는 광고는 물론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