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 전문 인터넷 온라인 중개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1. 소개
사업체이름 : 고물장수
사업 형태 : 인터넷 온라인 중개업
사업의 개념 : 본 업체는 리폼전문업체로 세계로의 이름을 꿈꾼다.
사업의 예상위치 : 초기에는 인터넷 사업, 자금 이 모이고 본사가 유치되면 경기도 쪽에 사업지 건설예정
2. 사업의 개요
사업의 내용 : 초기는 인터넷 리폼소개업으로 시작하며, 주의 사업은 가구, 의복등의 알선 사이트로 시작한다. 주된 이윤은 택배회사와의 운송거래및 각 점포의 알선에서 이윤을 남기며, 알선이 되는 모든 물건은 본사를 거쳐 각 점포로 물건의 배당.주문이 된다.
사업의 기대효과 : 본 사업은 쓰지않고 모아둔 물건의 재활용역활을 주로 하는 사업이므로 환경보존과 국가적 이익을 재 창출하며, 환경보존과 자원 재활용인 만큼 국가의 혜택또한 기대해 볼수있는 사업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 66426***
    (2021.12.06 01:51:5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효러브(실버산업)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 요약1.(2) 사업계획서 요약*실버타운, 실버쇼핑몰 등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은 인터넷을 통한 실버타운구축으로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행ㆍ이벤트ㆍ쇼핑몰 등에서 중개수수료 및 판매수익을 추구 *초기의 노인을 위한 이벤트 & 여행 & 쇼핑몰 운영에서 좀 더 범위를 확대하여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를 운영한다. 포털의 형태를 취하지만 비즈니스 모델은 B2B2C형태의 중개업 2. 기업 소개2.(1) 회사개요*회사명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
  • Ⅰ 사업계획서 요약문최근 노인 인구의 증가와 여가를 찾는 노인들의 증가로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타운, 실버쇼핑몰 등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은 인터넷을 통한 실버타운구축으로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행ㆍ이벤트ㆍ쇼핑몰 등에서 중개수수료 및 판매수익을 추구한다. 초기의 노인을 위한 이벤트 & 여행 & 쇼핑몰 운영에서 좀 더 범위를 확대하여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를 운영한다. 포털의 형태를 취하지만 비즈니스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 - 산업 기업 및 제품 분석, 경영전략, 소요자본 및 제품 개발 계획
  • Ⅰ 사업계획서 요약문최근 노인 인구의 증가와 여가를 찾는 노인들의 증가로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타운, 실버쇼핑몰 등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은 인터넷을 통한 실버타운구축으로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행ㆍ이벤트ㆍ쇼핑몰 등에서 중개수수료 및 판매수익을 추구한다. 초기의 노인을 위한 이벤트 & 여행 & 쇼핑몰 운영에서 좀 더 범위를 확대하여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를 운영한다. 포털의 형태를 취하지만 비즈니스

  • 중개업 창업계획서
  • 사업에서는 다음과 같은 인력 및 협력회사와의제휴가 필요함(디자인 및 인테리어 시공을 할 수 있는 인력, 집기류의 고정 납품업체 선정 및 제휴,협력 광고 업체(온라인 & 오프라인 광고) 선정 등등)-동업으로 인한 분쟁에 대한 대비책본 사업은 동업을 중개하는 사업인 관계로 동업자간의 분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예상하여 법적으로 계약 시 보완하여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예상 분쟁 내용(중개업소의 고객 관리, 계약성

  • 창업 계획서-의류렌탈 업체
  • 인터넷이발달한 우리나라에서는 어디서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ON라인 사이트를 운영하여 사이트상에서 매장의 제품을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에 배달하여 지방에 사는 고객이나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전략을 이용한다. 4) 촉진 (Promotion)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위해서 다양한 패션관련 온라인 사이트와 패션 잡지등과 연계하여 홍보 전략을 펼치고 나래 사이트를 통해 변화하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