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모니터링 장사의 시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장사의 시대
The Art of the Sale
목차
Contents
Part.1
세일즈 (Sales)
Part.2
세일즈맨 (Salesman)
Part.3
세일즈맨 - 사례
세일즈맨
세일즈맨
세일즈
Sales
Part.1
Part.2
Salesman
Part.3
-사례-
세일즈 (Sales)
고객의 욕구를 이해하고 제품으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일
[
]
‘상품 전달’이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안
‘고객가치’ 마케팅
고객 맞춤화 실패
세계 최초로 디지털 카메라 개발
내부적 관점으로 가치를 판단
But,
세일즈를 할 때는 고객의 니즈에 공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주어야
자포스(Zappos)
주문, 반품 365일 무료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 없을 경우
경쟁사 제품 소개
반품 배송비, 수수료 모두 회사 부담
고객 만족도
직원 이직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의 이해 - 신문 기사 스크랩
  • 시대에 다국적, 초국적 기업의 출현을 불가피 하고 이들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하지만 이들 때문에 국내 기업이 역차별을 당해 불이익을 겪지 않도록 지금처럼 특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은 매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32. 수입과일 부동 1위 바나나를 제친 과일은?체리, 매출 지난해보다 3배 증가1) 신문사(기자) : 한겨레(김수헌 기자 minerva@hani.co.kr )2) 날짜 : 2012. 07. 023) 본문수입 과일 판매량 ‘부동의 1위’ 자리를 지

  • [방송학] 현재 음악방송의 문제점 고찰
  • - 방송학 개론 REPORT -현재 음악방송의 문제점 고찰※ 목 차 ※Ⅰ. 개 괄 - 서론1. 음악방송의 개념 정의2. 음악방송의 시대별 흐름3. 방송 현황(편성표)Ⅱ. 시청률 중심 편성의 관점에서 본 음악방송의 문제점 및 비판 - 본론1. 연령에 따른 차별 방송2. 언더그라운드․인디밴드 성장의 저조화3. 실력 위주(전문가의 평가, 음반판매량)가 아닌 PR비와 상품성에 의한 방송 캐스팅 Ⅲ. 음악방송이 나아가야 할 길 - 결론1. 전문가의 의견 및 부연 설명(인

  • [MP3]MP3의 의미,시장규모, MP3의 도입과 구조변화, MP3의 마스킹효과, MP3의 유료화, MP3의 문제점, MP3의 정책방안
  • 방송 시대에 그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 틀림없다. 또한 홈쇼핑과 전자 상거래의 급속한 확산에 의해 집에서도 어제 발표된 신곡이나 강의 자료, 외국어 회화 파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이 곧 구축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에 대비하기 위해 mp3의 응용 기술뿐만 아니라 법과 제도에 대한 연구와 정비가 필요하다고 생각된다.Ⅵ. MP3의 유료화MP3는 지난 95년 새로운 영상 데이터 압축 기술인 MPEG 기술이 개발되면서 등장한 디지털 음악 파일의

  • [영상문화] 한국 오락 프로그램과 외국 오락 프로그램의 비교
  • 방송위원회나 한국방송진흥원의 모니터링 기능은 앞으로도 강화되어야 할 부분이다. 특히 PC동호회나 민간단체 그리고 관련 연구기관은 서로간의 긴밀한 연대와 정보교환을 통해 감시의 기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자료출처 & 참고문헌한국일보 2005-04-05 한국일보 2004-12-07 18:12오마이뉴스 2004-06-30스타뉴스 2005-10-05영상시대의 방송 소프트웨어리얼리티 쇼와 새로운 TV 리얼리즘사이버방송영상정보센터언

  •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 시대를 맞이하면서 댓글의 영향력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 댓글이란 인터넷 뉴스, 쇼핑몰, 기업 홈페이지 등에 자신의 의견을 적어 올린 간략한 답글을 말한다. 사이버 공간을 통해 회원들 또는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들 사이에 각종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인터넷 게시판이 활성화되면서 나타난 말이다. 인터넷 게시판 이용자들 사이에 주고받는 글쓰기 문화를 통틀어 일컫는 개념으로, 인터넷 문화 또는 인터넷 게시판 문화의 하위 범주에 속한다.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