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게임문화 스타크래프트 고등학생 논설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대가 바뀔수록 자신의 개성이 강해지고 표현이 다양해지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많은 문화가 생겨났다. 게임문화는 청소년의 고유한 문화적 특성을 언급하기 위해 가장 많이 언급되는 문화현상 중의 하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스포츠마케팅] e-sports 마케팅사례와 전망
  • 게임넷 스타 리그를 후원하는 목적은 10대 후반의 면도기를 처음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스타 리그를 보는 주된 연령층이 13~25세의 청소년 층이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스타 리그를 통한 마케팅은 면도기 시장의 신규 고객 확보에 있어서 막대한 영향력을 미칠 것은 분명하다. 그래프 1 에서도 알 수 있듯이 Youth Pool 확보에 있어서 게임 방송은 최적의 채널이다. 질레트가 주된 타겟으로 하고 있는 고등 학생과 대학생은 전

  • [한의학] 오행으로 본 스타크래프트
  • 木土火는 쇠약해진다.(5) 水가 많으면 水木이 왕해지고 火金土는 쇠약해진다.Ⅵ. 결어억지로 스타크래프트란 e-sports에 오행이론을 끼워 맞춘 듯하나 오행이론은 모든 사물에 내재하고 있는 본성인 바 게임 또한 예외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인터넷 시대로 일컬어 지는 청소년 문화를 이해하고 그에 초석같은 역할이 된 스타크래프트에 동양철학, 동양의학의 기본인 오행의 접합을 통해 시, 공을 초월한 통합이 참신한 시도가 아니였나 생각한다.

  • [조사방법론] 대학생의 온라인 게임중독에 관한 연구
  • 게임은 단순히 놀이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아주 큰 영향을 미치는 문화라고 볼 수 있다. 이렇게 중요한 게임 중독에 대해서 그동안 많은 연구가 이뤄졌으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가 주류를 이루기 때문에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의 필요성을 깨달았다. 따라서 본 연구는 성인들의 온라인 게임중독에 대한 내용을 다루기 위해서 아주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조사하였다. 게임중독수준을 기준으로 하여서 대학생의 게임중독 여부에 따른

  • 게임산업의발달과앞으로의발전방향분석
  • 게임 산업의 종류(2) 게임 산업의 특성(3) 게임 산업의 현황과 추세(4) 한국 게임 산업의 경쟁력과 문제점(5) 게임 산업의 파급 효과(6) 기타 게임 관련 산업3.결 론(1) 우리나라의 게임산업 발전 전망과 전략 (2) 게임 산업의 발전 전략과 처방 게임산업의 발달과 앞으로의 발전방향 분석 1. 주제 선정의 배경‘게임’하면 공부에 흥미가 없는 어린이 또는 청소년들의 전유물로 인식하는 어른들이 많았다. 그러나 지금은 학생들이 선호하고 있

  • [사회과학방법론] 부모가 청소년의 인터넷 의존 및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청소년이 굳이 관심을 기울여 찾지 않아도 청소년들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많은 청소년들이 하루 중 필요 이상의 시간을 인터넷 이용에 쏟고 있다. 이러한 인터넷 의존은 개인의 의존 현상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그 폐해를 드러내고 있다. 예를 들어 지난 2월 광주에서 18살의 손모군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만난 여학생을 성폭행한 사건이나, 같은 날 대구에서 인터넷 자살사이트 회원인 13살 최모군이 같은 사이트의 다른 회원에게 독극물을 건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