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네이버의 광고 Promotion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매스 미디어 시대에 있어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PROMOTION이 미치는 영향력과 비중
이 매우 큼
따라서 기업의 PROMOTION이 어떠한 방식으로 전개되고 어떠한 효과를 거두었는지를 실
제 기업의 비교분석을 통해 고찰해 보고자 함
기업 선정의 이유
인터넷의 사용이 일반화된 현재의 상황에 편승, 인터넷 기업에의 분석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버』를 분석 대상 기업으로 선정
인터넷의 사용이 일반화된 현재의 동향 파악 업계의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다 음』과 후발 추격업체인 『네이버』의 광고 분석을 통해서 각 기업이 전개하고 있는 마케 팅 전략 중 PROMOTION의 양상을 살펴보고자 함
『다음』과 『네이버』의 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온라인을 통한 커플 쇼핑몰 창업계획서
  • 광고모형인터넷 마케팅 촉진 전략-어나운스먼트 관점에서 촉진-원스톱 구매 가능-구매사항 빠르게 파악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인터넷 마케팅 전략이란?기업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소비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전략인터넷인터넷 마케팅 전략즉, 인터넷 등장으로 인하여 시장과 소비자의 특성이 변함마케팅의 변화와 새로운 역할을 반영기존의 마케팅 전략과의 유기적인 통합 필요인터넷 시장 환경 분석

  • [네이버 마케팅전략 PPT] 네이버 NAVE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시사점연구
  • 네이버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버를 운영 중(3) Place틈새 시장 공략에 성공 다음이 다소 등한시 했던 검색부분에 승부, 주효한 효과TV프로그램과의 제휴로 인한 기업 효과와 이미지 메이킹 성공광고의 종류 제한과 직선적 광고로 인한 강조 효과 극대화 - ‘정보검색=네이버’ 효과검색 부문의 특화로 인한 경쟁전략(4) Promotion9. 네이버 모바일 활성화위한 프로모션 제언1) 실행방안 지하철 내외부 창문에 네이버 앱 이미지를 크기에 맞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와 같은 방문자에 댛나 직접적인 광고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 하였으나, 점차 검색광고, 전자 상거래, 게임.아바타 등으로 매출원이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이다.(3) 전략 집단 분석1) 전략 집단 분석다음은 메일과 커뮤니티(까페)로 잘 알려진 가장 대표적인 포털사로 쇼핑부분에서도 경쟁력을 지니고 있으며, 최근에는 멀티미디어(VOD)와 취업, 그리고 온라인 자동차 보험까지 진 출하는 등 매출 다각화라는 측면에서 가장 앞서 나가고 있다. NHN는 NA

  • [경영학] 구글의 마케팅전략
  • 비교 102) 산업 환경 10① 산업 경쟁 수준 11② 잠재 진출 기업 11③ 공급자 영향력 12④ 구매자 교섭력 12⑤ 대체품 영향력 12- 국내 검색 시장 특성 및 성장 동인 13- 검색광고가 검색시장 성장을 견인 144. 소비자 분석 145. 경쟁자 분석 14- 검색서비스의 선두주자 네이버 156. SWOT분석 161)Strength(내부요인-강점) 162)Weakness(내부요인-약점) 173)Opportunity(외부요인-기회) 174)Threat(외부요인-위협) 177. STP 전략 171) 고객 세분화 172) 표적 설정 173) 포지셔닝 18

  • 지마켓 성공사례 분석
  • http://www.edaily.co.kr> 1) 향후전망2005년도 온라인 쇼핑 시장의 크기는 9~10조로 추산 (마켓플레이스의 규모는 약 4조원 내외로 예상 )2006년 e-MarketPlace 업계별 경쟁상황G마켓 (> 옥션)2007년 거래액(GMV)과 시장 점유율이 계속 증가 앞으로 전망 밝음2) 앞으로의 과제 및 전략적 방안 제시 가. 고객중심의 서비스 나. G-MARKET의 운송 서비스 다.  점진적 영역 확대 전략 라. IT 인프라 구축 마. 직원의 전문성 강화 바. Exit(퇴출) 전략 시장조사 – G마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