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International Eco Friendly Invention F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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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감 사 합 니 다
주요 참가
기술
- 공공기술 : 대학·연구기관 등 보유 친환경발명기술
- 일반기술 : 기업 및 개인이 보유한 친환경발명기술
후원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중소기업청, 서울특별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특허정보원, 한국여성발명협회, 한국학교발명협회,
한국국제지적재산권보호협회
※국제 후원기구 : WIPO(세계지식재산권기구), IFIA(국제발명가협회연맹)
전시회
구성
공공기술(대학·연구기관 등) 발명품관
일반기술(기업, 개인) 발명품관
우수발명작품관
국제관
Unique발명품 전시관
발명기술 이전 및 사업화 지원관
발명기술 이전 및 사업화 상담코너
이벤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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