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개인의 인터넷 동호회에 대한 태도와 참여도 연구 자동차 자가용 동호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개인의 인터넷 동호회에 대한 태도와 참여도 연구
-자동차(자가용) 동호회 여기에서 인터넷 자동차 동호회는 단순하게 자동차에 대한 모임이 아니고, 연구대상자들의 자가용에 관한 모임을 말한다.
를 중심으로-
-목차-
Ⅰ.서론
1)연구목적
2)연구대상
3)연구방법
Ⅱ.연구내용
1) 인터넷 동호회 참여도와 주요 목적
2) 인터넷 동호회 활동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례
  • 대한 연구를 함으로서 개선해야 할 점들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2. 디즈니 기업 소개중서부 출신의 예술가인 월트 엘리어스 디즈니(Walt Elias Disney)는 1923년 형 로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시 거의 미개척 분야였던 애니메이션영화사를 조직, 23~26년 배우와 만화를 삽입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 오즈왈드’ 등의 시리즈를 제작했다. 디즈니는 1928년에 첫 번째 대성공을 거두었다. 《증기선 윌리Steam boat Willie》라는 동시 음성 만화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마케팅 전략
  • 대한 연구를 함으로서 개선해야 할 점들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2. 디즈니 기업 소개중서부 출신의 예술가인 월트 엘리어스 디즈니(Walt Elias Disney)는 1923년 형 로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시 거의 미개척 분야였던 애니메이션영화사를 조직, 23~26년 배우와 만화를 삽입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 오즈왈드’ 등의 시리즈를 제작했다. 디즈니는 1928년에 첫 번째 대성공을 거두었다. 《증기선 윌리Steam boat Willie》라는 동시 음성 만화

  • [브랜드] 브랜드(브랜드자산, 브랜드가치, 브랜드자산가치)의 정의, 중요성, 특성, 측정방법과 브랜드자산구축 성공 사례
  • 대한 기억을 유발시킴으로써 브랜드자산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Cobb-Welgren(1995)은 Krishnan와 Chakravarti(1993)의 연구에 거의 동조하고 있다. 그의 연구에서는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한다. 즉 광고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해당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환기세트(evoked set)에 속할 확률을 높을 수도 있으며, 접근 가능 기억에 저장되어 있을 때 무의식적이지만 신뢰할 만한 행위적 선유경향으로 전

  • [신세대][신세대의 소비트렌드][신세대의 식생활트렌드][신세대의 결혼관][신세대부부][소비문화][식생활문화][결혼문화]신세대의 정의, 특성과 소비트렌드,식생활트렌드 및 결혼관, 신세대 부부 분석(신세대)
  • , 현실문화연구, 1993ⅱ. 삼성복지재단, 신세대의 이해 그들의 의식과 유형,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교육 연구소, 1996ⅲ. 이의용, 신세대 리포트, 민예원ⅳ. 황정규, 한국 청소년 문화의 개념과 특성의 개량적 분석, 한국인의 청소년기 사회화 과정 연구, 한국정신문화연구원, 1992ⅴ. 하봉준, 특집 청소년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 광고정보, 1994ⅵ. 한국일보사, 신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1996ⅶ. 홍종윤, 서태지론, 신세대론 혼돈과 질서, 현실문화연구, 1991

  • [의류산업유통론] 할인점 `이마트` 분석
  • 대한 반영은 전혀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또한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고 이를 적용시켜 적절한 상품의 제작이 필요할 것이다. 이에 대한 전략적 방안을 연구해 보면, 선행연구에 따르면 선호도가 낮은 제품을 없애고 카테고리의 공간만 유지가 되는 한, 상당수의 품목을 줄여도 소비자에 대한 제품 구색 인지도와 점포선택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무분별한 품목 추가가 아닌 엄선된 상품의 전개가 매출에는 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