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herry Coke(체리코크)의 성공적인 런칭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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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성공사례소개

2.제품타겟

3.핵심타겟

4.출시배경

5.마케팅전략

6.마케팅활동

7.캠페인결과

8.제언사항
본문내용
인터넷으로만 브랜드 런칭에 성공한 Cherry Coke
국내 최초로 인터넷을 단일매체로 이용하는 신규 브랜드 런칭을 시도, 성공하여 인터넷의 매체효과 검증과 비용효율성 측정의 기회 확보하였다.

3월: Asia Coca-Cola Conference에서 사례 발표 (호주)
5월: Global COO가 World Media Conference에 보낸 메시지에 새로운
인터넷 매체의 혁신으로 한국 사례 소개
6월: 리얼 미디어 코리아 주최 "온라인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선정 발표
7월: 2003 한경 마케팅대상 인터넷 마케팅 부문 최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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