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러시아 환경 및 산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Macro-Environment
(Information & Analysis)
-Demographic
-Social culture
-Economic
-Global
-Politics
-Technology
-Education

3. SWOT Analysis
-SWOT
-Additional explanation of SWOT

4. Implication
-Sporting goods industry
-Information Technology Industry
-Green Industry

5. Reference
본문내용
1. Introduction


The word BRICs first appeared in 2003 by Goldman Sachs. It is consisted of Brazil, Russia, India, and China. These four countries were and still are receiving big attention as emerging economies from 1990’s. They commonly have huge territory, population and abundant underground resources. Among them, Russia recently held big sporting events such as World Championship in Athletics, and Winter Olympic Games. After holding big sporting events, a country usually become richer and more popular than before. So, these are the basic reasons why we chose Russia as our topic. But, in March 16th, 2014, a big dispute have exploded in Cremea between Russia and Ukraine. This has been working as unfavorable factor in Russia’s economy in many ways. Nevertheless, Russia still is a very attractive country to invest on regarding the crisis, since their influence as a powerful country is not shrinking. Let’s look into Russia and several reasons why Russia is a good investment market.



2. Macro Environment
(Information & Analysis)


Demographic
Russia had a population of 142million in 2010. After the collapse of Soviet Union, population has been in a decreasing trend from 1993 to 2007. The population started to increase from 2009 and right now Russia has a population of 143million. Russian population is ranked 10th, and territory 1st in the world.
참고문헌
-Change of Russian Science Technology System and Its Implication
-Ernst&Young, The Economist, AT &Kearney and other foreign press.
-Future of Russian IT Market after 2014
-Global Market Report 13-082
Present Situation of Russian Green Industry and Entrance Strategy
-Influence and Prediction of Ukrainian Crisis
-KEY TRENDS IN THE DEVELOPMENT OF RUSSIAN SPORTS MARKETING INDUSTRY
-Naver Encyclopedia
-OECD Factbook - Educational attainment
-Official web page the Ministry of economy of the Republic of Buryatia in the Russian Federation, Business news, RIA News, International business center
-Present and Future of Russian IT Industry
-Prediction and Trends of Russian IT Market
-Wikiped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통합론] 동북아 경제협력체
  • 및 무역구조(1)무역규모 (2)무역구조3) 분야별 협력내용 (1)자원개발협력 (2)산업협력(3)교통협력 : 육상부문, 해상부문, 항공부문 (4)통신협력(5)환경협력4)동북아 경제협력을 통한 역내국간 이해관계 (1)경제협력체와 개별국가간 입장 : - 중국 - 러시아 - 일본 - 북한(2)각국의 이해관계 : 일본-러시아, 일본-중국, 중국-러시아, 한국-중국한국-러시아 , 한국- 일본 관계3.남북한과 동북아 경제협력체 1)남북 경협과 경제협력체(1)남북한간 무역교류(2)

  • 2001년(2000년대) 한류열풍, 2001년(2000년대) 문화산업, 2001년(2000년대) 관광산업과 캐릭터산업, 2001년(2000년대) 독일영화, 프랑스영화, 일본영화, 2001년(2000년대)지역문화,2001년(2000년대) 대구약령시축제
  • 2001년(2000년대)의 한류열풍, 2001년(2000년대)의 문화산업, 2001년(2000년대)의 관광산업과 캐릭터산업, 2001년(2000년대)의 독일영화, 프랑스영화, 일본영화, 2001년(2000년대)의 지역문화, 2001년(2000년대)의 대구약령시축제 분석Ⅰ. 2001년(2000년대)의 한류열풍Ⅱ. 2001년(2000년대)의 문화산업1. 문화산업지원 기구 확충 및 지원 시스템 강화2. 문화산업단지 조성지원1) 파주 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 조성지원2) 아케이드게임산업단지 조성지역 선정 및 계획수립3) 문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 산업환경 분석(1) 기존기업간의 경쟁가) SM 엔터테인먼트주식회사 SM 엔터테인먼트(SM Entertainment)는 가수 출신의 이수만이 1995년 자본금 5000만 원으로 세워진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1995년 2월 자본금 5천만 원으로 설립된 SM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코스닥 상장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산업화 및 연예산업의 거대화를 이끈 출발점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코스닥 상장은 거대한 자본을 확보

  • [학사] [경영 관광경영...] 벡스코와 부산의 미래 전략 산업으로서의 발전 방안
  • 사회적 여건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면서 각종의 컨벤션 유치를 계기로 국제관광목적질서의 잠재력을 인정받게 됨으로써 관광산업이 새로운 국가 전략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에 새로운 전략사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컨벤션 산업이다.유럽, 미주, 미국에서는 연간 100억불이 넘는 고속 성장산업으로 인식하고 있다. 그 이유는 컨벤션의 유치 및 개최는 질 높은 인적․물적 교류의 촉진을 통하여 국제 간 상호이해를 증진시키고, 관련시

  • [마케팅]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사례 연구
  •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 내 기업들이 성공적인 마케팅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적용 가능한 문화마케팅 전략 방안을 도출하였다.Ⅱ. 문화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연구1. 기업환경변화와 문화마케팅의 등장배경가. 시장 환경2000년대 우리나라는 정치, 경제, 문화 등 전반적으로 과거와는 다른 모습으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농업에 기반을 둔 전통사회로부터 제조업에 기초한 산업사회, 서비스경제로 전환된 지식사회로서의 후기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