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전략을 적용하였던 업종에 대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2 / 2018.02.02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경영학개론 블루오션에 대한 토의내용입니다.
토의도 레포트 만큼이나 어렵고 복잡하지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문내용
차세대 이동통신, 디지털 TV, 홈네트워크, IT SoC, 차세대 PC,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디지털콘텐츠 및 솔루션, 텔레매틱스, 지능형로봇 등 9개 신성장동력을 집중 육성한다는 내용으로
정보통신 전략방향에 따라 U-Korea 구현 및 미래시장의 전 세계 정보통신시장을 선도하는 국가로서의 비전이 담겨져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출처: http://openlife.tistory.com/96
다음백과: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55XXXXX2514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경영] 두산인프라코어 기업분석 보고서
  • 블루오션’과 ‘무한 경쟁이 가능한 레드오션’ 두 분야로 분할하고, 방대한 시장 중에서 특히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잡아 신속한 A/S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하였다.2005년, 두산인프라코어는 기업 성장의 증진을 위해 CRM시스템을 도입하여서 고객관리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영업자동화시스템(SFA), 파트너관리시스템(PRM), 캠페인 시스템이며 추가로 CRM 솔루션인 모나크를 적용하여 다른 기업에 뒤처지지 않도록 부단한 노력을

  •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대한 관심 증가(2) 해충대란으로 인한 피해사례 증가4) Threat(1) 경쟁기업의 등장(2) 해충의 내성 증가(3) 소비자들의 화학약품에 대한 거부감2. SPT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 3. 7P 전략1) product (1) Core service(2) Facilitating service (3) Supporting service 2) Price3) Place4) Promotion(1) 홈페이지의 성실하고 창의적인 답변(2) 광고마케팅(3) 움직이는 브랜딩(4) 홍보5) Physical Evidence(1) 물리적 환경(2) 유형적 요소6) Process(1)보행해충(2)비래 해충(3)바이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
  • 사회적 기업 마케팅 심층분석보고서사회적 기업 마케팅INDEX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이해제 2장 마케팅 이론 소개와 사회적 기업의 적용 사례2-1. 블루오션전략2-2. 감성마케팅전략2-3. 공동브랜드전략제 3장 결론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이해1.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정의취약 계층에 대한 사회 서비스 제공재정적 지속가능성사회적 목적영업 활동 수행1.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정의문제점기업의 중요가치 이해부족역할 긴장과 갈

  • 한국과 베트남의 교류현황 분석 및 교류 증진방안
  • 대한 이해부족, 한류 콘텐츠의 고갈 등의 문제는 민간 기업체의 참신한 진출 전략과 정부의 정책적 노력이 시급하다.이 같은 분석은 한류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고찰, 자화자찬 일변도의 안일한 태도에서 벗어나 진지한 자세로 양국의 문화산업의 진흥을 꾀하였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하겠다. 본 연구는 그간의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한국과 베트남의 관계 증진방안을 독창적 관점에서 논하는데 주력하였다. 그러나 베트남의 WTO 가입과 같은 최신의

  • 한국과 베트남의 교류현황 분석 및 교류 증진방안
  • 대한 이해부족, 한류 콘텐츠의 고갈 등의 문제는 민간 기업체의 참신한 진출 전략과 정부의 정책적 노력이 시급하다.이 같은 분석은 한류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고찰, 자화자찬 일변도의 안일한 태도에서 벗어나 진지한 자세로 양국의 문화산업의 진흥을 꾀하였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하겠다. 본 연구는 그간의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한국과 베트남의 관계 증진방안을 독창적 관점에서 논하는데 주력하였다. 그러나 베트남의 WTO 가입과 같은 최신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