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의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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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인터넷광고의 효과분석

2.SNS 이용 동기와 충족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페이스북 사례를 중심으로 -

3.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4.인터넷 텍스트광고에 대한 인식도 연구

본문내용
[1]인터넷광고의 효과분석

가설

1.인터넷 광고의 유형

[1-1]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의 유형이 다를 것이다.

[1-2]연령에 따라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의 유형이 다를 것이다.

[1-3]월 소득수준에 따라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의 유형이 다를 것이다.

[1-4]학력에 따라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의 유형이 다를 것이다.

[1-5]직업에 따라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의 유형이 다를 것이다.

2. 인터넷광고의 접근이유
[2-1]성별에 따라 인터넷광고의 접근하는 이유가 다를 것이다.

[2-2]연령에 따라 인터넷광고의 접근하는 이유가 다를 것이다.

[2-3]월 소득수준에 따라 인터넷광고의 접근하는 이유가 다를 것이다.

[2-4]학력에 따라 인터넷광고의 접근하는 이유가 다를 것이다.

[2-5]직업에 따라 인터넷광고의 접근하는 이유가 다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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