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6박7일 여행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0 / 2017.12.20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마르칸트는 우즈베키스탄 제 2의 도시로서, 공업 및 문화의 중심지이다. 중앙아시아 최고도시의 하나로,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알려졌다. 때문에 많은 유적들이 이 도시에 있다.

- 예상 소요 시간: 2~3 시간
숙소: Ideal Hotel
주소: Otahodjaev Str. 10 Samrkand 14143
저렴한 가격과 호텔 앞 편에 다양한 모양의 벤치가 있어서 휴식때 한껏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구르 에미르의 묘
1403년 티무르가 자신이 아끼던 손자를 추도하기 위해 지음
돔의 천장은 금색, 청색으로 채색된 이슬람 문양이 특징
호텔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음
참고문헌
http://www.hotuz.com/hotuz_silkroad08/2885
http://blog.naver.com/lattebbong?Redirect=Log&logNo=150173609123
Booking .com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00&contents_id=2653
인터파크 항공
http://www.tripadvisor.co.kr/ (호텔 및 음식점)
http://blog.naver.com/ajetours?Redirect=Log&logNo=100162513434 (인민 친선 광장)
기타 네이버, 구글 검색
참고 문헌 -실크로드의 중심지 우즈베키스탄 (저자 : 김성기 / 도서출판 : 명성서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 사업계획서
  • 계획은 VIPs 가 전혀 모르게 진행되었 기 때문에 VIPs의 주식이 추가로 시장에 나올 경우 VIPs의 경 영권을 확보하는 것은 문제가 안된다고 판단한다. 4. 향후계획VIPs여행사 인수 후 VIPs가 가지고 있는 인물적 인프라를 흡수하 여 국내부문 과 해외부문으로 특성화 하고자 한다. 해외여행을 전 문으로 하였던 비즈니스클럽은 해외부문을 맡고 국내와 해외를 했 던 ASAP여행사는 국내부문을 맡아 두 기업이 특화된 시장에서 최 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이

  • 6박 7일 히로시마 여행 계획
  • 만년 하위팀에 머물러 있습니다. 2002년 시즌에 센트럴리그과 퍼시픽리그 12개팀 중 연봉 총액이 가장 적어 짠물구단으로 불렸습니다. 2000년대 이후 센트럴리그 4~6위권에 머물고 있으며, 2008년 시즌에도 69승 70패 5무승부로 승률 0.496을 기록하면서 4위에 그쳤습니다.# 7일째 - 귀국9시 40분 비행기를 타서 약 11시 10분에 도착.목차# 첫째 날# 둘째 날# 3일째 - 히로시마# 4일째 - 쿠레시 # 5일째 - 오노미치# 6일째 - 신히로시마 시민구장# 7일째 - 귀국

  • 여행사실무론-이집트 6박7일 일정
  • 6박7일 일정표・ 이번 6박 7일 일정 중 2일 동안은 국가 간 이동 하는데 시간이 전부 소요된다. 따라서 짧은 5일 동안 이집트 관광을 하려면 시간이 약간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여행지를 관람하기 위하여 약간은 빡빡한 일정을 계획하였다. 따라서 신체적으로 피로감을 덜 느낄 수 있는 젊은 배낭여행자(20-30대)들이 타겟이다.・ 호텔은 트윈실 기준으로 가격 조사 (단체 관광이므로 호스텔보다 호텔 쪽으로 조사)・ 단체 배

  • [관광저널리즘] 인천광역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전략 및 대응방안
  • 안내 리플릿 제작④ 관광안내서비스 제고- 관광안내소(9개소, 24명) 운영지원, 관광안내표지판 설치 및 정비⑤ 인천역사 홍보관 건립- 인천경제자유구역 5,7공구 문화공원문화관광체육국 주관2.인천광역시 기존 홍보 사례⑥ 팸투어- 전국수학여행담당교원 팸투어 : 매년 2월, 2박 3일, 200명- 서울경기지역 현장체험학습담당교원 팸투어 : 매년 10월, 1박 2일, 150명- 관광학부학생 팸투어 : 매년 10월, 2박 3일, 100명- 인천지역대학 외국유학생 팸투어 :

  • [국제기업환경론] 러시아
  • 안, 현지의 문화와 한국의 문화 특성을 함께 접목하는 홍보 및 이벤트 활동을 앞으로 더욱 활발히 전개하여 장기적인 브랜드 신뢰감을 높여갈 계획이다오뚜기 마요네즈의 러시아 진출1. 오뚜기 마요네즈의 러시아 진출러시아 사람들의 마요네즈 사랑은 그 어느 나라도 못 따라갈 정도이다. 여러 육류를 찍어먹는 소스는 기본, 라면이나 스프에 넣어 먹는다. 또한 국내에 여행 온 러시아 사람들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음식인 불고기를 마요네즈에 찍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