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브랜드 차별화 전략 중 시장세분화 전략의 조건과 변수를 설명하고 전략의 종류별로 차이점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23 / 2017.11.23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학] 브랜드 차별화 전략 중 시장세분화 전략의 조건과 변수를 설명하고 전략의 종류별로 차이점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브랜드 차별화 전략 중 시장세분화 전략이란
2. 시장세분화 전략의 조건
1) 측정가능성
2) 접근가능성
3) 실질성
4) 기업의 능력에 맞는 세분화 정도
3. 시장세분화 전략의 변수
4. 전략의 종류별로 차이점을 사례와 함께 설명
1) 대량 마케팅
2) 세분시장 마케팅
3) 틈새시장 마케팅
4) 미시 마케팅
5.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기업이 가지고 있는 제한된 인적, 물적 재무 자원과 정보를 가지고서는 전체 시장을 충분하게 추적하거나 접근할 수가 없으며 또한 경쟁자들의 전체 시장에 대하여 한 기업에서 대응할 수가 없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시장세분화이며 시장세분화의 목적은 전략적 의미에서 기업의 투자수익률(returnon investment)을 제고하고자 하는데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 중 시장세분화 전략의 조건과 변수를 설명하고 전략의 종류별로 차이점을 사례와 함께 설명해 보겠다.
- 참고문헌
-
안운석 외(2007). 마케팅 이론과 사례.
임종원 외(2002). 마케팅 조사론. 법문사.
김기옥 외(2001). 소비자의 시장경제. 시그마 프레스
김난도(2003). 트렌드 코리아 2012. 미래의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 학교밖청소년 현황, 문제점, 학교밖청소년정책 개선방안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기관종결보고서
- 논문 분석하기 사회복지 조사론
- 우리나라의 역사적 흐름에 따라 변화한 사회복지행정의 흐름을 조사 분석하고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자신이 성장하면서 경험했던 청소년기 문제(어려움, 갈등)를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 언론 매체(신문, TV, 인터넷 등)에서 보도된 청소년문제 중 자신의 문제와 연관성이 있는 보도내용을 함께 소개하여, 이에 대한 원인과 사회복지 차원의 개입방향을 논하세요
- [대중문화] 대중문화의 정의, 발전과정, 이해와 대중문화의 정치성, 산업경쟁력, 대중문화의 폐해 및 향후 대중문화의 미래, 제언
- [올바른 성의식] 성 정의, 성의식, 성개념, 청소년의 성 의식, 대학생 성의식, 성교육 현황, 성교육 실태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전반적 내용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장단점을 서술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 방안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