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잡스 인물소개와 주요업적및 스티브잡스 경영철학,리더십,경영성과분석및 스티브잡스 죽음과 미래과제연구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12 / 2017.09.12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티브잡스 인물소개와 주요업적및 스티브잡스 경영철학,리더십,경영성과분석및 스티브잡스 죽음과 향후과제연구및 나의의견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스티브잡스 인물소개

2. 스티브잡스의 주요업적

3. 스티브잡스의 경영철학

4. 스티브잡스의 리더십

5. 스티브잡스의 경영성과

6. 스티브잡스의 모험주의

7. 스티브잡스의 프레젠테이션 방식

8. 스티브잡스의 죽음과 미래과제

9.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그를 한마디로 정의 하자면 IT업계 최고의 현신적인 인물.
세계 IT기업 시장에서 최고의 회사 애플(Apple)사를 지금의 애플사로 만들어낸 C.E.O.
스티브 잡스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창의성과 카리스마, 그리고 소비자들과의 교섭능력으로 자신의 사업을 성장시킨 인물이다. 그의 인생이 항상 정상가를 달린 것만은 아니다.
하락과 상승을 하면서 그의 내부적인 요소도 변화 하였고 그러하면서 비즈니스적인 스타일도 변화하였다. 실패와 성공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금의 IT시대를 가져온 장본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쉽과 변화하는 일의 세계
  • 리더십이란 도전적인 기회 속에서 비전을 명확히 세워, 현실을 돌파해 나가기 위해 조직과 사회를 동원하는 활동이다. 이러한 리더십은 학습에 의해 육성된다. 리더십에 대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접근이 이루어진 것은 20세기 이후라 할 수 있다. 그 전에도 리더십은 존재해 왔지만 다분히 주관적인 측면이 농후하였다. 리더십 연구의 초기 이론들은 대부분 리더의 유효성을 발생시키는 제요인 즉 효과적인 리더를 나타내는 리더의 자질, 행동 및 상황

  • [경영학] 리더쉽 보고서
  • 소개(2) 이순신 장군의 전투철학(3) 이순신 장군의 17 전의 해전 요약 및 그를 통해 배울 점.(4) 이순신 장군의 디지털 리더십6. 징기스칸 리더쉽(1) 칭기스칸의 생애(2) 칭기즈칸의 전략과 리더십7. 히딩크 리더쉽(1) HI - FIVE(2)리더십 관점에서 분석8. 잭 웰치 리더쉽(1) GE의 역사(2) 잭 웰치(3) GE의 기업문화(4) 잭 웰치의 리더십9. 참고 자료 & 사이트 1. 리더쉽의 정의(1) Leader의 의미- 다른 사람들을 앞장서서 이끌어가는 사람을 가르킨다. 즉 지도자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 10년 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 (게리하멜)어떤 사람들은 개념적 및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들은 종종 분석적인 사고(analytical thinking)를 개념적인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착각하지만 나는 종종■ 제3부 독서자료 모음집대단히 분석적이지만 개념화 능력은 떨어지는 사람을 만난다. 또 사람들은 분석능력을 개념화 능력보다 더 가치 있는 능력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경영자는

  • [조선대학교]성공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리더십-완결
  • 리더십1) 수기(修己) : Leader is2) 치인(治人) : Leader does대학(University)에서 大學(대학)을 배운다?!(1) 대학은 무지를 미워하고 사람이 지식을추구하는 곳,(2) 허위와 편견과 독단을 증오하는 젊은 생명들이 진실과 공정과 비판 정신을 배우는 곳,(3) 민족의 성실과 유능한 인재를 기르는 곳,(4) 비전과 꿈을 키우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인간형성의 전당(殿堂)이다.대학은☞ 존 맨스필드 계관시인은 「대학(University)은지상에 존재하는 가장 아름다운 것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1) 디즈니 기업의 성공2) 디즈니 기업의 실패3) 디즈니의 성공과 실패로 돌아본 장 ゜단점6. 디즈니 기업의 미래 전망 1) 내부에서 바라본 디즈니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