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나이키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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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 경

소비자
Nike Co.
경쟁사
문화*사회 환경

시 장 (설문 조사)

Nike의 이미지
소비자의 추구 효익

광고표적시장

시장별
적정 광고 포지셔닝
본문내용
경쟁사
Reebok
NBA와 제휴
아마추어리즘 마케팅 구현

Addidas
스타플레이어 마케팅
다분야별 마케팅 구현

AND 1
스타플레이어 마케팅 & 아마추어리즘 마케팅 구현
직접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관리

광고표적시장
시장별

성별 및 연령
Nike For Man
Nike For Woman
Nike For Kid

종목별
농구
축구
야구
미식축구
익스트림스포츠


구매력이 가장 큰 소비자층을 겨냥
청소년 및 젊은 성인층
(스포츠 참여도가 가장 높음)

소비자의 영웅심리 만족
스타 스포츠선수 이용

인지도 높은 제품 선정

Nike의 제품 & 브랜드 가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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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vh***
    (2006.04.15 00: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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