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심리분석]영화 `폰부스`에서의 범죄심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영화의 줄거리
접근방법 행동주의적 관점분석
인 물 분 석 ☏
■주인공의 시간 및 상황에 따른 심리변화■
■ 영화속 사물들이 가지는 심리적 의미■
본문내용
저희는 폰부스에 나오는 주인공의 양면성을 알아보고 범인의 범죄행위와 그 심리에 대해서 행동학적인 측면과 정신분석학적인 측면으로 분석하여 보았습니다.

■ 영화의 줄거리
폰부스라는 영화는 먼저 폰부스의 주인공은 콜린 파렐 은 영화 안에서 스투 세퍼드 라는 인물로 나온다.영화속의 스투 세퍼드는 미디어 에이전트로 유능 하지만 아내를 두고서도 애인을 사귀고 아내에게 통화 내역을 통해서 자신의 불륜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공중전화로 애인에게 전화를 하는 이중적인 생활을 하는 성격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스투는 뉴욕이라는 큰도시 한복판에서 한평도 안되는 전화박스 안에서 인간이 보여줄수있는 여러가지 감정을 나타내줍니다.
폰 부스의 대략의 줄거리는 주인공 스투는 애인과 전화하기 위해서 공중전화박스로 가서 전화를 합니다. 그러던 중에 의문의 피자배달을 받고 그 피자배달부에게 심한 구박을 주면서 배달부를 쫓아냅니다. 그런데 애인과의 전화 통화를 마치자 마자 그 공중전화로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주인공은 얼떨결에 그 전화를 받게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수요관리,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SWOT분석] cgv마케팅전략들...
  •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4.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4.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4.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5. SWOT 분석6. 결론 - CJ CGV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한국영화시장의 동향1.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1-1. 멀티플렉스란?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een)

  • 가출청소년 실태와 관련 정책 연구
  • 2003 이현지 박석돈 청소년학연구쉼터 청소년과 길거리 청소년의 심리사회적 특성 비교 : 폭력피해경험(victimization)을 중심으로 2004 이채원 노혜련 이종익 한국청소년상담원가출청소년을 위한 정책개선에 대한 연구 2004 김범구 명지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청소년성매매특별전담실 ONE NET-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dasihamkke 관련 동영상 http://blog.naver.com/euisung21c?Redirect=Log&logNo=140187101069&jumpingVid=6FEB4489D5BA50F5D1D684F1DC8E65FEDE71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영화를 제작해서 배급하던 시대는 끝났다. 영상산업은 영화는 물론 비디오, 공중파방송, 케이블TV, 컴퓨터 게임 등 영상을 제작유통이용하는 미래형 정보산업을 통칭하게 됐다. 흔히 영상산업의 중요성을 말할 때 「쥬라기공원」을 예로 든다.『쥬라기공원 영화 한편의 수익은 자동차 150만대를 수출해서 번 돈과 맞먹는다.』지난해 5월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위원장 이상희)가 「첨단 영상산업 진흥방안」을 대통령에게 보고하며 표현한 말이다. 스티

  • 색채심리와현대생활 2021 강의요약본
  • 심리를 분석하여 배색의 목적에 따라서색채이론과 기능성을 적용시키는 것이 중요함ex. 시카고 green roof 빌딩: 1920년대 대화재로 도시를 재건하는 과정에서 도시의 색깔, 배색 등을 고려하여 훌륭한 건물로 탈바꿈함* 합리적인 배색을 위해 고려해야 할 것은?① 형태나 위치② 면적과 재료③ 조명의 연색성④ 개인의 기호나 심리 상태 등-> 많은 조건과 복잡하게 관련되어 반응을 나타내므로 배색의 결과가 항상 성공적일 수는 없음- 아파트를 빨주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폰의 기능을 보다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었다. ** 소비자 분석 결론▣ 긍정적인 측면 (1) 주부들의 핸드폰 구입 동기가 충동구매 보다 급한 경우 연락의 편의라는 실속적인 면이 많고, 핸드폰을 구입할 때 남편이나 자녀의 도움을 얻기보다는 본인 스스로 정상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비율이 높게 나타난 것으로 볼 때 주부들이 핸드폰 구입에서 주도적인 선택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2) 핸드폰 월 사용요금의 경우 2만원∼3만원이 전체의 46%로 가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