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산업경제론 시험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공간시장과 자산시장의 연계관계 및 작동메커니즘을 임대료결정, 가치결정, 건설규모, 재고조정차원에서 설명
1. 序論
2. 內用
3. 賃貸料 決定要因
4. 價値決定과 建設規模 決定

2. 정부의 주택정책에 대해서 서술
본문내용
① bid-rent theory: 알론소는 토지의 위치를 중시하고, 그것을 토지의 유리성의 최대요인이라 하여 지가형성의 주요인은 토지이용의 경합에 따라 발생하는 주요자경쟁이라는 주장이며, 토지자체는 위치의 차이가 주어진 것에 지나지 않고, 공급가격을 형성하는 것은 아니며 지가를 형성하는 것은 수요자측이 토지를 이용해서 얻는 이윤과 그에 근거한 수요가간의 경쟁이라는 것이다 곧 알론소는 토지가격은 이러한 초과이윤과는 별도의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문제점까지도 떠맡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현지국 또는 본국에서 인수합병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가 많다.시장지향형투자 (market-oriented investment)시장을 개척하기 위하여 비교우위가 있는 산업을 해외에 이전시켜 현지생산-판매를 동시에 도모하는 형태의 투자를 의미교역상대국의 수입장벽이 강화되어 현지 생산-판매를 위한 직접 투자로 전환하는 수출대체형 투자특정 시장국 또는 지역시장을 침투유지장악하는데

  • 경제성장의 정의, 경제성장의 원인과 침체, 경제성장의 과거과 단계, 경제성장 경제발전, 지역경제불평등, 경제성장 소득분배, 경제성장 산업공해, 경제성장 환경문제, 경제성장 사회안전망, 경제성장 아동발달문제
  • 더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된다고 생각한다. 참고문헌강호진(1992), 한국의 경제력 집중, 국민경제교육연구소김명수(1998), 공공투자와 지역경제성장, 한국경제학회김철환(1995), 한국의 수출과 성장의 인과분석 : 재조명, 경제학 연구박무환(2011), 경제성장의 수렴이론에 대한 실증분석 및 관련 시사점, 국민연금공단 / 연금포럼손정식(1988), 금융발전과 경제발전의 인과관계 분석, 한양대학교 경제학과 석사학위 논문한국경제론(1994), 인간사랑, 김덕영

  • [국제경상] 중국의 서비스산업
  • >>▣ 목 차 / 중국의 서비스 산업 (WTO 가입 이후 개방과 변화)>Ⅰ. 서론1. 중국의 WTO 가입의 의미2. 중국의 서비스 산업Ⅱ. 본론1. WTO 가입 이후 중국 경제 구조 변화2. 중국 서비스 산업의 가능성3. 중국 서비스 산업의 업종별 개방과 변화1) 중국 금융 서비스 산업의 개방과 변화 ▶ 은행시장① 중국 은행산업의 현황② 중국 은행산업의 특징 ③ 중국 은행산업의 문제점④ WTO

  • [중국학, 경제학] 중국 경제성장과 한국경제
  • 산업에 유입됐다. 이에 따라 마카오의 국제적 지위가 올라가기 시작했고 차츰 외자기업들도 비도박산업에 투자하기 시작했다. 대표적인일례로 최근 홍콩大新은행이 마카오 상업은행을 고가에 인수한 것을 들 수 있다. 이러한 은행인수는 홍콩기업이 마카오 경제활동이 향후 활발해질 것을 예상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다. 한편, 마카오 황금상권지구에도 외자기업들이 속속들이 진출해 주요 상권을 장악하고 있다. 부동산부문에 있어서도 수많은 홍콩

  • [국제경영] 유니클로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SPA
  • 산업현황과 배울 점2003년 스페인의 망고를 시작으로 갭, 바나나리퍼블릭, 파파야가 국내시장에 진출했으며 이어 올해와 내년 초 스페인의 자라, 영국의 H&M, 미국의 forever21 등의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다. 해외 SPA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본격화되면서 국내 패션 업계가 초비상 사태를 맞고 있다. 그동안 잘 팔리는 상품 위주로 기획하는 매출 중심의 영업 정책으로 사실상 브랜드 정체성을 잃어버린 지 오래이며 라벨을 떼면 어느 브랜드의 상품인지 알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