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을 비교해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1 / 2016.03.2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을 비교 상술하였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 비교
1) 공통점
2) 차이점
2.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미비점과 한계점
3.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활성화 방안
1) 마케팅에 대한 활성화 방안
2) 홍보에 대한 활성화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Ⅱ 본론
1.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 비교
사회복지조직과 같은 비영리조직에서 마케팅의 개념은 일반 경영학 이론 가운데 마케팅 이론에 바탕을 두고 있다. 마케팅에 대한 정의는 학회나 학자마다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마케팅의 고전적 의미는 조직의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즉 소비자들의 욕구를 알아내어 그들의
..
2.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미비점과 한계점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은 조직을 둘러싼 구성원의 다양성으로 인해 복잡해지며
- 참고문헌
-
- 신복기외, “사회복지행정론”, 공동체, 2008
- 김형주,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상대, 2008
- 김영종, “사회복지행정”, 학지사, 2011
- 신준섭외,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 2004
- 최정규,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우석대,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별 직종별 합격자기소개서 샘플모음 35개의 직종별 총 300여편의 자기소개서 수록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방향
- 삼성전기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및노하우정리][면접보는노하우및면접예상문제및모범답변][자기소개서예문+면접예상질문+자기소개서잘쓰는방법]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핵심역량이론의 등장배경, 개념, 특징 및 관련사례를 조사하시오
- 용어의 변화에 따른 통합교육의 개념과 차이점에 대해 정리하고 포함식 통합과 모움식 통합을 비교한 다음 진정한 통합의 의미에 대한 본인의 의견
- 청소년기의 발달특성을 기술하고 그 시기에 보여지는 정신건강의(품행장애, 인터넷 중독) 저해 요인은 무엇인지 청소년의 입장에서 기술해 보시오
- 장애아동과 가족을 바라보는 자신의 인식 변화
- 4주 1강에서 설문지 조사에 대하여 학습했습니다 설문지 조사는 응답자로 하여금 연구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답하게 함으로써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실증적 자료를 수집분석하는 연구조사 방법입니다 설문지 조사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십시오
- 자선조직협회와 인보관운동의 특성과 차이점을 분석하고 현재의 사회복지실천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 서술하세요.
- 장애인복지법 상 장애의 정의와 법률상의 정의를 통해 그려지는 장애인의 이미지를 설명하고, 학습자의 법률상의 정의에 대한 동의 여부와 그 이유를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정신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기질적 요인, 심리적 요인, 사회문화적 요인)
- 사회복지실천에서 통합적 접근의 주요이론에 대하여 설명하고 본인 주장을 기본으로 하는 통합적 접근의 필요성을 논하시오
- 리더십의 개념과 필요성, 리더십의 기능과 유형, 리더십 이론을 설명하고 학습자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리더십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