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차의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 차의 세계화

1.중국 차 수출 현황

2.홍차의 세계화

3.버블 티의 세계화


본문내용
중국 음식의 세계화


1. 세계 찻잎 총 생산량의 32%생산

2. 차 수출량 및 수출액 증가

3. 각국 각종 차 수요 증가
- 러시아의 우롱차 수요 급증
- 호주: 홍차 수입 증가율 300%증가

세계 차 시장 현황

1위) 홍차: 82%
2위) 녹차: 15%
3위) 우롱차: 1.5%

인기 요인


영국의 홍차 문화 발달

아이스 티의 대중화

건강 음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의 세계화 전략 -맥도날드 사례
  • 전략이 종속의 탈피하는 본래의 의도와 달리 1차산업에 이어 제조업까지 다국적기업에 종속시켜 버리는 결과를 초래하는 것이다. Ⅵ. 다국적기업의 세계화 전략1. 표준화 전략표준화의 의미는 마케팅 프로그램과 마케팅 프로세스의 두 가지 방향으로 분류할 수 있다. 표준화의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제품디자인, 제품 포지셔닝, 브랜드명, 포장 소매가격, 기본적 광고 메시지 표현, 광고매체의 선택, 판매촉진, 판매원의 구성 및 역할, 유통체계

  • 코카콜라의 판매 전략
  • 중국의 축구영재를 배출해냈다. 2001년에는 광둥성(廣東省)에서 개최된 제9차 전국체전에 1,400만 위안을 후원했다. 코카콜라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교육에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1998년에는 시왕꽁청 (希望工程: 벽지의 어린이에게 교육비 후원)에 500만 위안을 후원하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최근까지 중국 전역에 50여개의 시왕소학교를 설립하였으며 빈곤지역의 100개 농촌소학교에 희망도서실을 만들어주었다. 3. 스포츠 마케팅 전략(1) 코

  • [전략경영] 철강산업 이해
  • 차이점 111) 국가의 기반 산업 112) 기초 소재산업 113) 내수 중심의 산업 124) 자본 집약산업 및 일관생산공정 124. 철강산업의 경영환경 추이 131) 국제화 전략을 위한 M&A의 활성화 15(1) M&A 추진 배경 15(2)기업간 M&A 현황 16(가) 미국 16(나) 일본 17(다) 중국 172)철강산업의 전자상거래 전망 173)철강산업의 반덤핑 제소 현황 19(1)반덤핑 제소 배경 19(가) 구 소련 국가들의 국제시장 본격 진출 19(나) 1998년의 국제시황 하락에 따른 자국시장 방어 강화 19(

  • [중국사회] 중국 베이징 올림픽과 한국의 대응방안
  • 중국에 미칠 부정적 영향 16(5) 중국의 극복과제 164. 베이징올림픽과 한국 (1) 긍정적인 영향 19(2) 부정적인 영향 225. 한국의 대처 방안(1) 우리기업의 대처 방안 23(2) 중국올림픽에서 한국이 보다 경쟁적일수 있는 산업- 25(3) 올림픽마케팅을 통한 세계화 전략-

  • 초코파이 중국 전략
  • 세계화 전략으로서 주력시장과 주력제품에의 집중화전략이 잘 맞아 떨어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제품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오리온 초코파이는 맛과 이미지의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함으로써 타 경쟁사 유사제품과의 브랜드에 있어서 차별화를 통해 대표성을 확립할 수 있었으며,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과자로서 자리매김을 확실히 하고 있다. (3) 글로벌화 정책93~94년도가 동양제과에 있어 수출의 가능성 타진 및 시도기였다면 9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