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가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07 / 2015.01.07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NS란?
2. SNS의 분류
3. SNS의 사용 실태와 목적
4. SNS의 대표적 기능
5. SNS가 인간관계를 유지, 촉진 할 것이다.
6. 결론
본문내용
SNS란?

SNS는 Social Network Service로서 사용자가 불특정 다수와 의사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의미한다.
즉,복잡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의 구성원이 자신의 정체성을 유지하길 바라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맺어 소외되지 않으려 하고, 자신을 표현 해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욕망에 착안하여 IT기술과 접목시킨 서비스를 SNS라고 볼 수 있다.

SNS의 분류

개방형
초기 SNS로, 컨텐츠의 공유가 중심이 되는 SNS.
불특정 다수에게 정보가 공개된다.
확산 속도가 무척 빠르다.
ex)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폐쇄형
‘끼리끼리’소통하는 폐쇄적인 SNS.
오프라인 인맥을 온라인으로 관리하는 개념
컨텐츠보다 ‘관계’가 중심이 된다.
ex)카카오스토리, NHN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