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측정 수업계획서(아동수과학, 부분수업계획안, 도형크기측정, 면의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2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T: 여러분 안녕하세요
T: 오늘은 우리 재미있는 놀이를 할 텐데 그전에 우리 재미난 손동작을 배워 볼까요?
<손유희 부분>
T: 한꼬마 두꼬마 세꼬마 인디언~
T: 자~ 재미있는 손동작을 배워 보았어요. 이제 수업을 시작해 볼까요?
T: (도형사진을 보여주며) 자, 여러분 이건 무슨 모양일까요?
T: 맞아요~ 이것을 도형이라고 하는데 오늘은 이 도형을 가지고 놀거에요.
T: 그럼 우리 교실이나 옆에 있는 친구에게 있는 모양을 말해볼까요?
T: 자, 그런데 도형을 잘 살펴보면 평평하고, 뾰족하기도 하고 그래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45686***
    (2017.12.02 10:12:02)
회원 추천자료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수 있게 되었음 따라서 멀티미디어의 활용은 교수학습의 과정에서 단순한 교수 방법의 변화 그 이상이라고 보아야 함멀티미디어는 문자, 이미지, 도형, 오디오, 비디오 등의 장점 외에 하이퍼미디어와 인터넷 기반 교육의 장점을 살림으로써 언어학습을 더욱 효과적이게 함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수업은 유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업 중의 하나이며, 유아들이 좋아하는 매체중의 하나임.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은 문자, 그림, 사진, 애니메이션, 음

  • [특수아동교육] 개별화교육 계획
  • 수가 아니고 집단 속에서 개인의 극대화를 의미하는 것으로 수업의 중요한 점을 학생 개개인에게 두고 가능한 한 모든 학생이 의도한 교육목표에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 각 개인의 능력, 적성, 동기 등을 고려하여 적절하고 타당한 수업절차 및 자료의 선택, 평가 등을 변별적으로 실천하는 수업이다이러한 개별화교육(Individualized Education Plan; 이하 IEP)은 특수아동 뿐만 아니라 일반아동 모두에게 각자의 능력과 요구에 맞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이

  • [유아교육] `김치`를 주제로 한 활동 계획안
  • 수 있는 지식의 가치를 강조했다.이러한 실용주의적 교육 관점에 따라 ‘김치’라는 주제로 교육 계획안을 작성하였다. ‘김치’는 우리나라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음식이자 우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이다. 여기서는 ‘김치’를 이론적으로 분석하고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접해보고 맛보고, 김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마음이 생겨 스스로 활동을 계획하고 행하게 된다. 학습에 있어서 유아의 역할이 중요하고 활동 방법에 있어

  • 장기입원아동을 위한 자아존중감과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 부분은 일 년 중 10개월 이상 동안 병원 생활을 하기 때문에 같은 또래와 사귈 수 있는 시간도 없고, 예전에 알고 지냈던 친구와도 점점 멀어질 수밖에 없음을 하소연 한다. 저는요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고 진짜로 딱 세 번 학교에 가봤어요. 초등학교 1학년 여름방학에 병원에 입원해서 지금까지 계속 있거든요. 아마 지금까지 한 6번 정도 퇴원해 봤으니까,(병원생활 이후) 집에서 지낸 시간은 두달, 아니 한 세 달은 되네요. 근데 젤로 힘들 게 친구가

  • [학사]장애유아들을 위한 특수교육기관 연구
  • 수준Ⅱ수준의 교육내용과 기본 교육 과정을 장애 유아의 발달 정도에 알맞게 편성하도록 되어 있다.위에서 일반 유치원 교육 과정을 하나의 근거로 한 이유는 장애 유아의 통합교육을 도모하기 위해서이다. 통합교육은 특수 교육의 과제일 뿐만 아니라 장애 유아들의 교육에서 특히 강조되어야 할 부분으로 모든 교육 활동의 중점이 되어야 한다.이에 본 연구는 특수학교 유치부 장애 영역별 학급 운영과 일반 유치원의 학급 운영의 실태를 파악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