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화물론 - 폴라에어카고[Polar Air Cargo]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 회사소개
중형 규모의 화물 수송 전용 항공사로 1993년 설립되었다. 정기항공편 및 전세기 항공편으로 북미, 아시아, 유럽, 중동 지역에 화물을 운송하고 있다. 거점공항은 알래스카의 앵커리지 테드스티븐스국제공항, 한국의 인천국제공항, 신시내티-노던켄터키 국제공항이다. 모기업은 아틀라스에어월드와이드홀딩스(Atlas Air Worldwide Holdings, AAWH)로 51%의 지분을 갖고 있다. 본사는 뉴욕 주 퍼처스에 있다.


2. 역사
폴라에어카고는 1993년 플라이 타이거 라인 출신의 임직원을 중심으로 서던에어트랜스포트(Southern Air Transport)와 GECAS(GE Capital Aviation Services)의 합작회사로 설립되었다. 전세기 항공편으로 영업을 시작한 뒤 정기적으로 화물을 수송했다. 당시 1대뿐인 보잉 747-100F로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에서 아일랜드의 섀넌 국제공항(영어: Shannon International Airport)으로 처음 취항하였고, 이후 수년 동안 계속해서 성장했다. 2001년 항공운송 전문기업인 아틀라스 항공 월드와이드 홀딩스 (AAWH) 에 인수되었다. AAWH는 세계적인 화물항공사인 아틀라스항공(Atlas Air)의 모기업이다. 2008년 외국 항공사로는 처음으로 인천국제공항에 단독 화물터미

널 AACT(Atlas Air Cargo Terminal)를 준공했다. 세계적인 물류기업 DHL이 폴라에어카고의 지분 49%를 가지고 있다. 1년전인 2011년에 화물항공기인 보잉 747-400 6대를 보유중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운송론] 항공운송
  • 국제 물류 운송론 항공운송목 차Ⅰ. 항공화물 운송의 의의1. 항공화물 운송의 의의2. 항공화물운송의 성장 요인3. 항공운송의 특성(여객운송과의 차이점)4. 항공운송의 장단점Ⅱ. 항공화물운송장 (Air Waybill)1. 항공화물운송장의 개념2. 항공화물운송장과 선하증권의 차이점3. 항공화물운송장의 기능4. 항공화물운송장의 양식5. 항공화물운송장의 구성Ⅲ. 항공화물 운송사업1. 역사2. 유형3. 항공기 사용사업의 유형Ⅳ. 항공운송 절차1. 항공운

  • [국제경영전략] 항공사 아시아나 국제경영전략
  • Ⅰ.서론1. 항공 산업의 특성과 현황2. 각 Alliances의 비교Ⅱ.본론1. 아시아나의 개요2. 제휴의 이득1) 아시아나 측면2) Star Alliance 측면3. 아시아나의 SWOT분석4. Star Alliance 속의 아시아나 5. 항공 산업의 변화 및 환경의 전망6. 벤치마크로써의 싱가폴 항공Ⅲ결론1. 아시아나의 경쟁력 재고1)국가 차원의 경쟁력 제고2)개별항공사 차원의 경쟁력 제고3) HUB 고항 차원의 경쟁력 제고Ⅰ 서 론1. 항공 산업의 특성과 현황1) 다양한 연계산업오늘날 어느

  • [경영학 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기업분석
  • 카고지점 설치2001. 4 러시아 사할린지점 설치2001. 4 네덜란드 암스테르담화물지점 설치2001. 8 중국 남경지점 설치 2002. 4 영국 런던지점 설치 2002. 5 중국 항주지점 설치 2002. 9 순천지점 설치2003. 9 일본 구마모토 지점 설치2003.10 베트남 하노이 지점,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점 설치2004. 7 중국 청도, 천진 지점 설치3. 아시아나 21세기 비전“세계최고의 항공사가 되겠습니다.”아시아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안전과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 [조직행정]세계항공사의 기업문화 분석
  • 세계항공사의 기업문화 분석목 차Ⅰ. 서론기업 문화 ( 企業文化 )의 이해Ⅱ. 본론1. 세계항공 운송의 환경변화2. 대한항공의 기업문화 분석3. 델타에어라인의 기업문화 분석4. 에어 프랑스의 기업문화 분석5. 일본 항공의 기업문화 분석Ⅲ. 결론참 고 문 헌Ⅰ. 서 론기업문화의 이해인간이 사는 사회에는 문화가 있고, 개인에게는 개성이 있는 것과 같이, 기업체에서도 각기의 독특한 문화적 특성인 기업문화가 있다.그리고 사회를 이해하려면

  •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의 성공요인, 경영시스템, 서비스 분석
  • 항공서비스 분석1) 항공서비스란?항공서비스는 크게 항공사가 제공하는 항공서비스와 공항에서 제공하는 공항서비스로 구분할 수 있다. 항공서비스는 항공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시 항공기 운항관련 서비스, 여객관련서비스와 화물 및 우편물 서비스로 나눌 수 있고, 공항서비스는 공항이 여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인들의 출입이 금지된 곳에서(air-side) 제공되는 서비스와 여행객이 아닌 일반인도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는 공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