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시장환경 - 휴대폰 모바일 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 목 차

1. 서론
(1) 모바일 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를 읽으며

2. 본론
(1) 모바일이란 무엇인가?
(2) 기업과 모바일
(가) PDA
(나) 스마트태그
(3) 우리생활속의 모바일
(4) 모바일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5) 스마트폰의 영향력과 미래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1) 모바일 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를 읽으며
처음에 이 책을 선택했을 때 뭔가 어려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요즘 한창 떠들썩한 스마트폰이라는 것에 대한 호기심에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컴퓨터가 생겨나고 인터넷이 생겨나는 등 엄청난 기술의 발전이 이루어져 왔지만 생각해보면 그 변화의 과정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랐음에도 지금의 생활이 당연하게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나서 우리의 기술이 어디까지 와있는지 그리고 내가 모르고 있던 하지만 내 주위에 항상 존재하던 모바일이라는 것과 그 힘에 대하여 현실감 있게 알게 되었고 앞으로의 세계를 주도할 모바일에 대한 내용과 제 느낌 말해보려고 합니다.

2. 본론
(1) 모바일이란 무엇인가?
지난 10년 전 웹의 등장과 초고속 통신망의 보급으로 사람들의 일상은 물론 모든 경제가 소용돌이 쳤습니다.
신문을 펼쳐 보던 지하철 안 풍경은 모바일기기를 들고 TV, 영화, MP3, 게임, 인터넷을 즐기는 풍경으로 바뀌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멀티미디어] 모바일 서비스
  • 모바일 콘텐츠5.2 모바일 서비스 단점 ⑴ 모바일 정보격차 ⑵ 휴대폰 중독 현상⑶ 성인 콘텐츠의 규제 장치의 허술 ⑷ 모티켓의 실종 6.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멀티미디어의 향후 전망6.1.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전 동향⑴ 모바일기기 기능의 발전⑵ 모바일기기의 한계성 극복⑶ 모바일 헬스케어 폰 NTT도코모의 Wellness mobile phone⑷ 증강현실과 스마트 러닝6.2. 모바일 환경의 추세와 발전6.3. 모바일 서비스의 미래첨부자료 G20모바일강국

  • 조직생명주기를 통해 분석한 IBM의 혁신과정
  • 소비자의 구매 활동의 증가 인터넷 패러다임의 확산 등으로 인해 국경을 근간으로 한 기존 시장이 무너지고 전 세계가 글로벌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되고 있다. MS사와 같은 정부와의 직접적인 마찰이 없었고, 미국 정부는 정부 개입을 최소화하는 대신에 정보통신망을 구축하는 등 기본적인 틀을 만드는데 치중하고 있다.2) 내부적 환경요인(Internal factors)⓵ 기업 문화 측면창업자인 왓슨 1세는 ‘종업원 개인에게 최선을 다하라.’, ‘고객에게

  • [모바일커머스] 무선인터넷을 이용한 M-Commerce
  • 환경을 크게 개선할 것이다.Ⅱ.본론1. M-Commerce의 시장구조 및 사업영역1) Mobile Commerce 시장구조M-Commerce 시장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제품․서비스․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유선인터넷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와 같이 통신망사업자, 장비공급업체, 컨텐츠 사업자, 금융서비스 사업자 등이 M-Commerce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사업자 중 단독으로 고객에게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지 못하다. 따라

  • [모바일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음원의 저작권과 수익 구조 연구
  • 모바일의 손을 잡다- 모바일 음원의 저작권과 수익 구조 연구차 례Ⅰ.서론 : 내 손 안의 모바일 음원11.음악이 아닌 ‘디지털’을 듣는다12.인터넷 혁명과 문화의 패러다임13.모바일 음원, A to Z2가.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 디지털 변환의 특징2나.모바일 음원의 종류와 특징3다.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모바일 음원5Ⅱ.모바일 음원과 저작권 분쟁71.저작권이란 무엇인가?7가.저작권에 대한 개념적 정의7나.디지털 환경과 저작권의 관

  •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론
  • 미래 예측 방법론을 이용해 새로운 형태의 활용 사례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다.참 고 문 헌● 김호원, 김동규, “IoT 기술과 보안”, 『정보보호 학회지』제22권, 제1호, 2012년. 2월● 백은경, 이성춘, “미래인터넷 생태계에서의 M2M 서비스”, KT경제경영연구소, 2010년.● 방송통신위원회, ‘2012년 사물지능통신 정책방향’ 2012년. 2. 23● 정부언, “M2M(사물통신) 시장현황 및 통신사 사업전략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방송통신정책, 제23권 5호, 20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