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파리바게트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Research
- 상황분석
- 자사 및 경쟁사의 홍보활동
- Problems
- Solution of Problems
2.PR목표 및 전략
- 목적과 목표
- 주요 대상
-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 전략 방안
- 홍보대사 : 이선균
3.Programs
- 이벤트안
- 방송안
- 보도자료
- 본문내용
-
→ 쥐식빵 사건은 한 경쟁업체의 자작극으로 판명
· 끝난 사건을 다시 회자하는 것은 부정적
· 대중의 인식 : ‘체인점=위생적’이라는 공식
· 파리바게트 인테리어 → 제빵실 오픈형
1. 상품 판매 목적의 일회성 이벤트 위주
2. 소비자들의 적극 적인 참여 유발에 실패
3. 소극적 홍보 활동
↓
기업 이미지 재고에 도움이 안됨
↓
사회공헌 활동에
초점 맞추기
해외 사례 : ‘멕시코 Grupo Bimbo’
1945년 건립된 아메리카 대륙 최대의 제과·제빵기업
멕시코를 비롯 라틴아메리카와 미국, 유럽 및 중국 등 전 세계 17개국 진출
멕시코 ‘Grupo Bimbo’의 사회공헌활동
1) 건강한 삶
·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트랜스 지방을 99.5% 제거
· 소비자들을 위한 모든 제품에 영양소 표기
· 지역 축구 클럽과 연계 → 어린이 체력 단련 훈련 실시
2) 환경 보호
· 생산공장 내 에너지 절약활동 실시
· 제조과정에서 생기는 폐기물 재활용
→ 전체 생산 공장 내 재활용률 84% 달성
·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전력 에너지 절약
· 제품 포장용기 등 생 분해성 재료 사용
목적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진행
대중들에게 알림
→ 착한 기업 이미지 고취
목표
쉽게 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 할 수 있게 함
→ 봉사 활동에 대한 욕구 충족, 지속적인 참여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운동역학이론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당 이론이 특정 스포츠(예, 축구, 농구, 골프, 체조 등)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예, 각 이론이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부상 방지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 저임금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지만 가격통제이기 때문에 실업을 초래하는 등 부작용이 많아서 언제나 논란이 되어 왔던 최저임금제의 효과에 대해 논하시오
-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교류 분석 태도 유형 어린이 사례분석
- 자아정체감이 무엇인지 개념정의를 내려보자 그리고 정체감의 유형 중, 정
-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문제점과 대응방안
- 복지실천론] 영국과 미국의 사회복지실천의 역사적 발달과정을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사회복지에 주는 시사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보육실습]부분 수업 계획안 - 색의 혼합(이야기 나누기)
- 프로파일링(Profiling)
- [사회복지행정론]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역사를 설명하시오.
- 장 피아제(Jean Piaget)의 인지발달 이론 중 감각운동기에 대해 연구하여 제출해 주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