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메르 무어의 루치아 공연개요, 기획의도, 사업목표, 공연내용, 전략, 홍보 및 마케팅, 예산편성, 후원, 공연 제작 일정, 특징,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공연개요
기획의도
사업목표
공연내용
전략
홍보 및 마케팅
예산편성 및 후원
공연 제작 일정
본문내용
<공연개요>

-공연명 :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이 개막작.
-공연일시 : 2014.05.11 ~ 2014.05.13
-공연장소 :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
-출연자 : 서울오페라단 단원 및 유명 성악가
-후원 : KB 국민은행
문화예술협회
서울 음악협회

기획의도
누구나 한번쯤 괴로운 현실에서 벗어나길 원하면
서도 두려움의 공포로 인해 막상 용기 내지 못하
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오페라 <람메르무어의 루치아>는 인간의 이러한
감정을 대신 충족시켜주는 작품이다.
사랑의 상처에 대한 두려움, 사람들에게 소외되는
것에 대한 공포심으로 인해 결국 미치는 지경까지
이르는…

이 오페라를 통해 개개인에게 시사하는 점이 많다고 생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경제학] 기업 메세나 활동
  • 및 스포츠원조, 사회적인도적 입장에서의 공익사업 지원을 뜻하는 프랑스어. 오늘날 메세나는 주로 기업의 문화예술 후원을 의미하고 있다. 이는 기업 이윤의 사회적 환원이란 측면과 홍보전략의 수단으로 기업지명도 향상 및 이미지제고라는 양면성을 갖는다.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94년 4월18일 한국기업메세나협의회가 결성돼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다. □ 기업메세나의 역사- 메세나는 로마제국의 정치가로 문화 예술 보호에 크게 공헌한 마에케

  • [축제] 서울시 문화관광 진흥을 위한 Hi Seoul Festival의 개선방안
  • 목표로 2003년에 제1회 「Hi Seoul Festival」이 시작되어 올해로 제6회까지 실시되었으나 서울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국제 문화브랜드로서의 「Hi Seoul Festival」은 그동안 많은 문제점이 보여 왔다.더구나 서울시의 축제관련 예산이 자치정부가 직접 주최하는 축제나 문화재단에 위탁하는 축제에 집중 편성되어 있고, 실질적인 운영형태도 직접 운영하는 축제의 규모가 월등히 많으며, 서울시민 및 자치구민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지 못하는 관주도적

  • [공연산업론] 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사업 분석1. 전시 프로그램 목록 (2006년)2. 2006 전시 프로그래밍 분석3. 전시 부문 기획 프로그램 분석Ⅴ. 2006 대관 사업 개관1. 오페라 극장2. 토월극장3. 자유 소극장4. 콘서트 홀Ⅵ. 예술의전당 교육사업 프로그램 분석1. 예술아카데미의 구성 ( 2007년 현재)2. 2006년 프로그래밍과 차별점3. 교육사업 차별화 전략4. 예술의전당과 타극장의 교육사업 비교Ⅶ. 예술의전당 2006년도 홍보&마케팅 / 서비스 / 부대사업 1. 홍보&마케팅2. 서비스3. 부대사업

  • [지역사회복지] 지역사회공동모금회
  • 사업 / 153. 조직체계 / 164. 모금현황 및 방법 / 165. 배분현황 및 방법 / 16Ⅹ. 한국 공동모금회의 발전방향 17Ⅺ. 결론 19★ 전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란 211) 설립취지 / 212) 사명과 신조 / 213) 사랑의 열매 / 212. 연혁 223. 조직도 234. 주요업무 245. 모금회활동 241) 모금에서 지원까지 / 242) 모금활동 / 246. 소감문 25★ 전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 기획의도 262. 전달경로 263. 후원금현황 274. 소감문 28참고자료 29사회복지

  • [월드컵]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과 문화수용, 월드컵방송,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과 문화행사유치,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과 관광객유치,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과 수익사업
  • 사업은 크게 FIFA가 가지고 있는 중계방송권, ISL이 가지고 있는 휘장, 상품화권 그리고 해당조직 위원회가 가지고 있는 입장권 판매권의 세 가지로 되어 있다. 2002년 한, 일 월드컵의 경기 중계방송권은 미국을 제외한 유럽, 아시아 지역 중계권이 독일의 미디어 그룹인 키르히사와 스위스의 합작회사 Sporis에 이미 판매된 상태이고, 휘장권 및 상품화권도 2002년 월드컵까지 ISL이 획득하고 있는 상태다. 이와 더불어 2002년 월드컵 마케팅(스폰서쉽)사업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