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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관광지 마케팅의 정의
2. 관광지의 홍보와 광고 및 판매촉진
3. 유명한 관광지들의 마케팅 사례
4.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필수요소 분석
본문내용
홍보의 의의

상호이해와 호의를 획득하기 위한 기술이나 과학

기업이나 단체 또는 관공서 등의 조직체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하여 스스로의 생각이나 계획, 활동, 업적등을 널리 알리는 활동

PR(public relations)



홍보의 필요성

매력 넘치는 관광지도 홍보가 없으면 사람은 넘치지 않음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과 감동의 대상이 다르며 홍보로서 가장 먼저 가장 먼저 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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