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생을 사는 비결, 머리를 써라, 좌뇌에 숨은 블루오션, 우뇌에 숨은 블루오션, 몸을 써라, 마음을 써라, 특징, 사례,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0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서론
2. 본론
2.1 머리를 써라.
2.1.1 좌뇌에 숨은 블루오션
2.1.2 우뇌에 숨은 블루오션
2.2 몸을 써라.
2.2.1 말을 다스려라
2.2.2 습관을 길들여라
2.3 마음을 써라.
2.3.1 꿈을 품어라
2.3.2 성취를 믿어라
3.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누구나 성공적인 인생을 살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인생이란 무엇인가? 필자는 성공적인 인생의 정의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고자 한다. 자타공인 성공한 인생. 중요한 것은 남들뿐만 아니라 자기도 스스로 성공했다고 인식을 하는 상태여야 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성공적인 인생에 대한 동경만 할 뿐, 성공적인 인생을 살기 위한 노력은 하지 않고 있다. 그 이유는 그들이 갖고 있는 선입관에 기인한다. ‘나는 나이가 너무 많으니깐…, 나는 타고난 재능이 없으니깐…, 성공은 있는 집 애들이나 하는 거지…, 나는 그냥 지금 내 삶에 만족해….’ 등등. 하지만 이러한 선입관들은 옳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인생을 성공적인 인생으로 도약하지 못하게 막는 합리화 수단에 불과하다. 머리와 몸, 그리고 마음을 다해 노력을 하면 누구나 성공적인 인생을 살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이론 퀴즈 시험
  • 나 상대방 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 대한 정의 등 무수히 많은 정의가 존재한다.⑴ 커뮤니케이션 학자의 학문적 정의1922년 Public Oponion이라는 책에서 미국의 여론조사가 이자 언론인인 월터 리프만(Walter Lippman)은 이미지를 개인이 특정 대상에 대해 가지고 있는 “머리 속의 그림 Pictures in our head으로 정의하였다. 개인은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주위 환경 또는 인물에 대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없기 때문에 그 환경 또는 인물에 대한 이미지

  • 서평 여성 마케팅
  • 고감도 제품을 만들어라.느낀점도서관에 책을 빌리러 갔을때 마케팅에 관한 책이 아주 많았다. 그래서 어떤 책을 선택할지 고민됐는데 여자라서 그런지 여성마케팅이라는 책이 끌렸다. 그래서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마케팅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여성을 마케팅 대상으로 보았을 때에 여러 전략이 있다는 것에 놀랐다. 나도 여자여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고 공감으로 인해 마케팅에 관해 가볍게 다가가고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 [소비자심리론] 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
  • 사례이다.○이벤트 포커스 여성들은 비언어적인 것들도 감각적으로 느끼며 말로도 표현할 수 있다. 이 점은 여성들이 소비에 있어 매우 까다롭다는 것과도 연결된다. 여성에게는 재화나 용역 그 자체도 중요하지만 물건을 다루는 사람의 표정이나 몸짓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재화나 용역도 물론 중시하지만 그보다는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그것들을 더 중시한다고 할 수 있다. - 여성은 남성보다 삶의 이벤트에 훨씬 민감하다. 서로의

  • [소비자심리론] 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
  • 단기적 마케팅 차원의 일이 아니라 경영전략 차원에서 체계적으로 추진되어야 할 일임‘여자를 알면 세상은 당신 것’이란 대사는 지금 기업의 심정이며 기업 마케팅의 핵심이다.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여성의 심리를 알고 사로잡기 위해 기업들은 여성을 생산라인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여성은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소비자가 아니다. 그들의 잠재 구매력은 기업의 생사를 손에 쥐고 미래의 경제사회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다.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나온다.예) 다양한 경험 - 복수전공*다른 문화와 자기 문화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해예) 중국에서 한국기업: 만만디 대 빨리빨리 → 체벌 대신 목표성과를 달성할 경우 성과급 지급*미국에서 한국기업: 미국에서 종업원에 대해 한국식으로 경조사를 챙겨줌3장.기업의 세계화학습내용1.수출2.제휴방식3.계약방식4.해외직접투자방식5.글로벌 경영의 추세, 어려움 및 사례수출: 국제화(해외시장진출)방식○수출방식(수출기업)*간접수출(indirect ex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