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찔레곤 Cilegon 사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ilegon기본 정보
1.1설립 역사
1.2 문화
1.3 심볼
1.4 경제
1.5 찔레곤 주민들의 생활
1.6 인도네시아의 제 1의 화학공업단지, 머락 (Merak)
1.7 Cilegon Port - Stategic Location
1.8 기타정보
1.9 2월 평균 날씨 (Historical Monthly Averages for February)

2.반텐 주
2.1 반텐 주 내의 종교갈등
2.2 인도네시아의 분열 지방토호세력
2.3 반텐 주와 한국의 관계
2.4 인구분포
2.5 교통 수단


3.POSCO -Krakatau 합작투자

4.방문 가능한 기관
41 Cilegon International School
4.2 Sultan Ageng Tirtayasa University

본문내용
2.반텐 주

이 지역은 14세기부터 알려지기 시작하였는데,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지역에서 상선이
거쳐 가는 항구지역으로, 특히 아랍, 중국, 유럽의 상인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무역
기지의 역할을 하였다.
16세기부터는 술탄왕국의 지배를 받아 이슬람문화가 정착하게 되었다.
주요 도시로는 주도인 세랑을 비롯하여 주 최대 도시인 탕게랑, 칠레곤, 치푸타트 등이 있다.

주민은 반텐인 순다인, 자바인 등 여러 인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교는 이슬람교도가
96.6%로 절대 다수를 차지한다.
그 밖에 소수 종교로 카톨릭과 불교 등이 있다.
언어는 인도네시아의 공식 언어인 인도네시아어 이외에도 자바어와 순다어를 사용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전의 도움을 받아 스마트폰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업 성공사례가 증가㈜우리소프트스마트폰 이용 언어치료소프트웨어 개발 사업 아이템으로 창업창업초기 마케팅등 각종 어려움을 겪고 있던 터에 때마침 창업만물사점을 접함이 앱에서 제공하는 창업성공 사례를 통해 기업운영 전반에 관한 전략 수립의 기반 확립현재 4명의 직원과 함RP 소프트웨어 판매 및 후속아이템 개발추진ImagineNshow창업후 00학생벤처센터에 입주, 스마트폰 어플리

  • [인적자원관리] 인센티브 찬반의견과 조직, 글로벌 기업의 인적자원관리
  •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피아노의 경우 전체의 90%(나머지 10%는 독일)를, 기타는 전량을 생산하고 있다. 삼익악기 생산의 중추시설을 인도네시아 법인이 맡고 있는 셈이다. 여기서 만든 악기 완제품들은 한국의 본사로 보내지고 본사가 이를 전세계 시장 곳곳에 판매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인도네시아는 지리적 여건상 생산을 위한 핵심지인 동시에 유럽 등 선진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 올해로 현지 법인을 세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의 수출 마케팅
  • 인도네시아 등 전역으로 아시아 브랜드화 ① 중국의 수출제품전략 : 국내 개발 수출전략 - 국내제품 중국 내에서 크게 인기 예)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 딸기 요구르트팩‘- 본국 시장에서 개발한 상품을 그대로 해외시장에 적용하는 전략- 고품질의 이미지로 글로벌 브랜드화② 중국의 수출가격전략 : 고가격 수출전략-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현지 정서를 정확히 파악- 장기적인 관점에서 국내 이미지와 달리 고급, 고가격 전략3. 아모레퍼

  • [국제마케팅] 라네즈 LANEIGE의 중국진출
  • 사전조사를 통해 현지 정서를 정확히 파악한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로 현재 라네즈는 중국 주요 37개 도시 118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성공을 이뤘다. 이러한 중국 시장 성공을 기반으로 싱가포르와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라네즈를 키울 계획이다.2015년을 위한 전사 비전으로 고객의 미(Beauty)와 건강(Health)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Global Total-care Provider of Beauty &Health)을 정하고

  • [생산관리]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 생산운영관리
  • 사전조사 통한 현지 정서 정확히 파악한 마케팅, 우수한 품질)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적극 진출하여 LANEIGE를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키우는 목표향후과제중국 여성들의 소비에 주목BUTLANEIGE가 로레알을 이기지 못하고 있음 중국 화장품 브랜드별 관심도를 높이는데 힘써야 함열1AMORE PACIFIC 35LG생활건강 12The Face Shop 3.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향후과제LG생활건강의 The Face Shop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