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지역학, 날씨경영] K-Weather 인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아이템선정이유
나라선정이유
제품 및 기업소개`


2. 시장조사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SWOT)


3. 마케팅 분석 및 향후 계획

STP
4P
향후 발전 계획


본문내용
1. 인도 날씨 컨텐츠 및 컨설팅 사업 無
- 민간 기상예보 제도 존재 – 단순 기상정보 제공에 그침
2. 수준 높은 IT기술 및 관련산업진흥을 위한 국가적 지원
3. 농업, 건설업, 무역/호텔/교통/창고업/통신, 금융/보험/부동산/비즈니스 서비스 등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 산업이 인도경제 성장률의 대부분을 차지
4. 차기 무선 인터넷 및 모바일 가입자 수 12억명 예상


케이웨더를 위한 사업환경


1. 패션산업 : 인도 섬유업의 생산액은 국민경제의 7%, 국가적 중점
지원업종 중 하나, 향후 비교적 빠른 성장세 유지 할 것
으로 예측
2. 건설업 : 2010년 9.5% 성장, 2011년 10.5% 고도성장 전망,
1천억 달러 규모의 시장(인도 경제 총 생산의 8%)
3. 유통업 : 인도 전체 GDP의 10% / 전체 고용의 7%(2,100만명)
인도 소매업시장(5~6%의 지속적 성장),
기업형 소매업(연 40~50% 성장 전망
4. 농업 : 2010년 5.1%성장 / 2011년 3.1%성장 전망
인도 전체 노동력의 60%가 농촌의 거주(경제성장의 KEYPOINT)


상거래 문화
인도정부 업무처리 특징 이해
각 서비스 제공 시 옵션별 가격 세분화를 통한 가격분쟁 최소화
인도 진출시 기업별 계약시 불이익 방지 (현지 전문법률변호사 고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대우자동차의 인도진출 전략 분석
  • 국제 경영학 :: 대우자동차의 인도 진출 :: 목차 제 1부 서론 가. 대우자동차의 폴란드 진출을 통해 본 해외시장 전략의 배경 1. 창립부터 수출 전문 기업으로 시작 2. 미국, 일본 주도 지역은 비켜나서 3. 김우중 회장의 진두지휘 4. 왜 해외시장인가? 제 2부 본론 가. 사례 내용 연구 1. 인도 자동차 산업의 역사 2. 왜 인도인가?   1>인도의 자동차 시장구조 2>인도시장에 대한 전망 3. 인도에서의 대우자동차 돌풍 1>DCM 도요타 인수 2>대우의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 진출과 나아갈 방향Ⅰ. 세계자동차산업 환경 11. 세계 자동차 산업의 추세와 전망 12. 세계 자동차업체의 경쟁 전략 21) 해외 진출 확대 22) 연구개발의 강화 10Ⅱ. 현대자동차의 경영 전략 131. 현대자동차의 재무 구조 132. 현대 자동차의 R&D 분야 141) 인력 분야 142) 기술 분야 153. 현대 자동차의 해외 생산과 유통 164.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185. 현대의 글로벌 경영 전략 191) 핵심 역량 강화 192) 권역별 전

  • [국제경영]LG전자 인도시장진출 성공요인과 앞으로 전략적 방향
  • 인도는 비록 1인 당 GDP가 449 달러에 불과한 가난한 나라이지만 전체 GDP 규모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수준이며, 특히 실질구매력 평가기준에 의한 경제력 측면에서는 미국, 중국, 일본에 이어 세계 4위를 차지하는 중요국가로 부상하였다. ③ 한국의 대인도 투자 현재 우리나라는 인도에서 미국, 모리셔스, 영국 등에 이어 제 4∼5 위의 투자국으로 되어 있다. 현지에 진출한 우리 업계 대표들은, 인도가 비록 인프라가 낙후되어 있고 각종 제도가 복잡하고

  • [국제경영]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Ⅰ. 서 론 Ⅱ. 인도의 사회와 시장 환경 Ⅲ. 현대자동차의 현황 1.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2.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3.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Ⅳ. Environment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3. SWOT 분석 Ⅴ.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4P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Ⅷ. 결 론 1. 요 약 2. 현안 및 개선과제 도출 참

  • [국제경영]해외진출전략과 사례-현대자동차의 인도 현지화전략,소니의 현지화 전략
  • 경영방법의 국제적 공동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기업이다. 이와 같은 다국적 기업의 일반적인 경향은 국내의 기업활동과 해외활동의 구별이 없으며 중요시되는 것은 그 기업의 이익으로 이익획득을 위한 장소와 기회가 있으면 언제 어디로든 진출하는 것이다. 따라서 본국에 거점을 둔 본사와 각 거점은 모두 독립적인 이익관리단위로서의 성격을 지니며, 그 이익을 거점자체의 경영충실화를 위하여 현지에 재투자됨을 원칙으로 한다. 2. 글로벌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