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캠패인 소개
4.잘된 점
5.새로운 전략
6.결론
- 본문내용
-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으로 설립, 1984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
2000년 9월 : 정보통신 전 제품 세계 최초 TL 9000 인증을 획득
2001년 5월 한국기업 Best IR상을 수상
2002년 6월 세계 IT 100대 기업 1위에 선정
1.기술력 측면에서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친근감은 다소 부족
친근감을 보완하여 경쟁사 대비 확실한 우위 확보
2. 소비자의 변해가는 마인드에 맞추기 위해
3. 소비자의 마음 속에 항상
‘가족 같은 기업’으로 자리하고 싶은 마음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 탄생.
2. 삼성전자의 제품 및 기술력 부각
- 캠페인의 테마가 너무 가족적인 분위기에만 치중, 삼성전자의
기술력을 소비자가 자칫 잘못하면 낮게 평가 할 수 있는 가능성.
- 실제 가족들이 스마트폰으로 대화를 하는 등 삼성전자의 제품 및
기술력을 부각시켜 가족적인 테마와 연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 보육프로그램의 심리적 기초가 되는 각 이론(성숙주의 이론, 정신분석 이론, 행동주의
- 아동문학의 가치를 열거하고,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아동문학의 가치와 그 이유에 대해 서술하시오
- 황혼이혼 정의,원인,장단점분석및 황혼이혼 사례와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시,나의의견정리 - 황혼이혼 연구레포트
- 8가지 패션 美의식(패션감성이미지)을 만들어보시오
- [문화사회학] 미디어와 대중문화
- [판타지문학] 판타지소설 `해리포터`와 `반지의제왕` 분석
- 사악한 문제(Wicked problem)의 사례 조사 및 분석
- 학교부적응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사회복지 실천방안 - 정의, 사례, 원인
-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 조직화 방법을 설명하고, 조직에 있어 조직화의 장단점을 제시하시오 우리나라 사회복지 조직을 체계적으로 조직화하기 위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