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증과 대중매체의 상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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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여러분, ‘관음증’을 아세요?
2.마르셀 뒤샹 <주어짐>
3.사회적 의미의 ‘관음증’적 요인
4.현대사회와도 밀접한 관음증
5.관음증적 추세의 원인
6.광고 속 여성들의 이미지
본문내용
‘관음증’은 더 이상 병적 증세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1. 약자의 심리로부터 몰래 보기를 통해 권력을 지닌 것 같은 쾌감을 느낌
-2. 인간의 성과 공격성

대중매체의 상업성
대중매체의 상업적 이미지에 여성들의 몸은 이용되고 있다.

-남성 관람자를 대상으로 관음증을 이끌어내는 상업적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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