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데이터] 스마트폰 정보검색 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초록
1.현황 분석 및 기획의도


2. Smart Search 소개
1) 검색 방법 및 검색 결과

2) Main Page

3) Detail Page

4) Categorize Page

5) News & Community

3.Smart Search의 장점

4. 한계점 및 보안

5. 지난 시간 피드백에 대한 개선 방안

1) 별점의 신뢰성 (디자인)

2) 대형자본사이트와의 차이점

3) 정보의 소스원과 취합부분

4) 업데이트 진행방식

6. 사회적 함의


본문내용
3) Detail Page
: 제품의 이미지와 함께 항목별로 부여된 별점이 정리되며, 그와 함께 해당 기기와 OS에 관련된 유용한 커뮤티니를 소개하였다. 사용자는 실제적인 리뷰를 원할 때 바로 가입하여 실 사용자들의 후기 및 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우리는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적인, 혹은 전문가의 리뷰를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이해를 높였다.

4) Categorize Page
: 크게는 성능, 인기도, 가격, OS로 범주화하였고, 하위 항목으로는 카메라, 속도, 해상도 등으로 세부화 하여 각 기기별 상세 정보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수치를 기준으로 별점을 부여하였다. 카메라 항목의 경우 렌즈의 성능 및 화소에 따라 차등적으로 별점을 부여하였고, 속도는 cpu의 성능에 따라, 해상도는 해상도 수치에 따라 별점을 부과하였고, 가격은 정가에 따라 차등 부여하였다. 해상도의 경우를 부연하자면, 960*640 이상은 별 다섯 개, 960*640미만 850*480이상은 별 네개, 850*480미만 800*480이상은 별 세 개, 그 미만은 스마트폰에서 희소한 관계로 별 두 개를 부여하였다. 인기도 항목은 홈페이지 상에서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연령별, 성별로 나누어 인기 순위를 책정하였으며, OS 항목은 심비안, IOS, 안드로이드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에 대한 선입견 없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스마트폰을 객관적으로 찾을 수 있게 된다.


5) News & Community
: 출시예정 스마트폰에 대한 뉴스기사들을 수집 및 병합하여 보여주며, 스마트폰 구입에 대한 질의응답 커뮤니티를 제공해 사이트의 부족한 정보를 보완하고자 하였다.



3.Smart Search의 장점
Smart Search는 고객의 정보선별에 필요한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며, 기존 스마트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빅데이터 가치와 활용분야및 사례분석과 빅데이터 미래 활용방안 제시
  • 데이터를 생산하고 있다. 교통카드로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할 때도 교통비와 탑승위치를 남기고, 금융 거래를 할 때도 금융 기관의 데이터베이스에 데이터를 만들게 된다. 인터넷 검색을 할 때도 모든 검색어가 저장이 되고, 쇼핑몰이나 포털 사이트 같은 곳을 이용할 때도 우리가 클릭한 이력이 모두 저장된다. 스마트폰에서 SNS나 지도 같은 앱을 이용할 때도 우리의 위치 정보를 남기게 된다. 이와 같이 오늘날 디지털 데이터는 매우 빠른 속도로 생성

  • 사물인터넷(4차산업혁명)
  •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에서의 ‘센서 네트워크’, 그리고 데이터가 쌓이는 ‘빅 데이터’와 이를 통한 인사이트 추출, 마지막으로 인사이트 활용을 위한 ‘클라우드’, 이 세가지가 바로 IoT의 기본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 시대까지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정보전자 기기들이 인터넷에 연결돼 우리 삶의 변화를 가져왔다. 하지만 이제 스마트 기기가 아닌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에서부터 책상, 의자, 숟가락 등 일상용품 및 자동차에

  • [기업경영] 네이버 성공 신화의 비밀
  • 스마트폰만 있다면 길거리 어디에서든지 네이버에 접속이 가능한 것이 현실이다. ㄹ. Price (가격)네이버 검색은 무료이다. 다시 말해 네티즌들은 네이버에서 정보를 검색 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네이버는 어디에서 이윤을 얻을까. 제일 먼저 네이버는 네이버 시퀀스 검색이라는 것을 통해 이윤을 창출한다. 이것은 최근 새로 바뀐 검색 방식인데 사용자가 검색어를 몰라도 다양한 속성값을 선택하여 주제별 데이터 베

  • [마케팅 전략] KT광고전략과 기업이미지 변화
  •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회사 측은 이를 두고, 약 54억 원 규모의 광고 효과를 얻었다고 분석했다.광고 아이디어 제안광고 효과와 대안첫 번째 단계 : 대중에게 익숙한 중장년층 연예인을 광고에 등장시킨다. 그가 스마트폰으로 무선 인터넷에 접속하는 모습을 첫 번째로 광고한다. 두 번째 단계 : 인기 있는 스마트폰 모델 한 개를 선택한 후, 광고에서 사용법을 보여준다. 예를 들면 이메일 보내기, 수면시간 설정, 회의 진행하기, 날씨 정보 보기,

  • 오픈 콜라보레이션 독후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