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대학생들의 사물함 사용도와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문제제기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및 대상

Ⅱ. 본론

1. 기초논의
1-1) 사물함 위치 및 개수
1-2) oo대학교의 특징
1-3) oo대학교 사물함 이용실태
1-4) 사물함에 대한 만족도

2. 불만요인에 대한 해석
2-1) ‘위치’요인에 대한 불만
2-2) ‘개수’요인에 대한 불만
2-3) ‘크기’요인에 대한 불만

3. 불만요인에 대한 해결책
3-1)‘위치’요인에 대한 해결책
3-2)‘개수’요인에 대한 불만
3-3)‘크기’요인에 대한 불만

Ⅲ. 결론

1. 연구요약
2. 결론 및 시사점

<첨부 1> 설문조사 시 사용 된 설문지.
본문내용
4)사물함에 대한 만족도
그래프 3
: oo대 학생들의 사물함 만족도


다음으로 가톨릭 대학생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물함에 대한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설문조사 결 과를 원 그래프로 나타내었다. 그래프를 통하여 매우불만족, 불만족에 응답한 학생들이 약 40%로 꽤 많은 비율을 차지한 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이렇게 사용에 불만을 느끼는 이유 를 심층적으로 분석한 결과 위치, 크기, 개수 등이 가장 중요 한 이유로 꼽혔다.






2. 불만요인에 대한 해석
불만 요인으로 위치, 크기, 개수가 집계된 이유를 알아보고, 이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하여 각 요인들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실시하였다.

1) ‘위치’요인에 대한 불만

oo대학교 학생들이 학교 사물함에서 두 번째로 불만이 가장 많은 부분은 위치였다. 불만요인은 여러 가지가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중복응답으로 설문을 받았다. 사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컴연구방법론] 스마트폰의 이용이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
  • 조사방법론 제11판』, 도서출판그린, 2011∙로저 D. 위머, 조셉 R, 도미니크, 『매스미디어 연구방법론 제8판』, 박학사, 2009◘ 참고자료∙스마트폰 소비자 관심도, 한국이1위, , 2011-06-10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0609211946923&ts=190655∙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하루 1시간 모바일 인터넷, , 2010-7-15http://news20.busan.com/news/newsController.jsp?subSectionId=1010020000&newsId=20100715000093∙아이폰 상륙 1년‘스마트열풍’ 현주소,

  • [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블로그 연구
  • 만족도 간에는 상관관계가 있는가?5-2 블로그 이용만족과 인지행태 간에는 상관관계가 있는가? 대학생 집단은 블로그를 어떠한 매체로 인식하고 있는가?4-1 대학생 집단은 블로그를 어떤 매체로 인식하고 있는가?4-2 블로그 이용시간과 블로그 인식유형 간에는 상관관계가 있는가?제2절 연구방법1. 블로거 분석1) 조사대상 선정 블로그, 미니홈피 전체/ 성/ 연령별 경험율출처 : 코리안클릭(http://www.koreanclick.com), 2004년 4월 에

  • 정보매체 변화에 따른 시민운동의 양상에 따른 고찰
  • 조사와 연구, 치밀한 준비를 바탕으로 하는 실험적인 자세속에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준비된 자세를 바탕으로 도전하는 것 이것이 인터넷 시민운동에 요구되는 자세인 것이다.2) 전국단체 혹은 중앙단체의 과제 정보민주주의, 정보가치의 수립, 인터넷의 질서의 문제 등 가치와 질서 수립의 문제에 대한 보다 심도깊은 관심과 실천이 요구된다. 예를 들어 시민사회네트워크 등의 단체에서는 인터넷 질서와 관련하여 노력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E형] 만5세를 대상으로 연보육(교육)계획안, 월보육(교육)계획안(1개월분),
  • 외(2007) 영유아 교수학습 방법론, 양서원이순형 (2007) 영유아 교수방법, 학지사 보건복지가족부 (2008) 보육프로그램 총론, 육아정책개발센터허경철 외, 한국유아교육학회․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6교육인적자원부,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확정, 2007영유아발달과 심리학, 이동영, 충남대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2009교육과학기술부고시 제2012-16호ㆍ보건복지부고시 제2012-82호,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해설서,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사지침서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C형]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만5세를 대상으로 월간교육(보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보육)계획안(4주분), 일일교육(보육)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외(2007) 영유아 교수학습 방법론, 양서원이순형 (2007) 영유아 교수방법, 학지사 보건복지가족부 (2008) 보육프로그램 총론, 육아정책개발센터허경철 외, 한국유아교육학회․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6교육인적자원부,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확정, 2007영유아발달과 심리학, 이동영, 충남대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2009교육과학기술부고시 제2012-16호ㆍ보건복지부고시 제2012-82호,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해설서,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사지침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