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대학생들의 사물함 사용도와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론
1. 문제제기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및 대상
Ⅱ. 본론
1. 기초논의
1-1) 사물함 위치 및 개수
1-2) oo대학교의 특징
1-3) oo대학교 사물함 이용실태
1-4) 사물함에 대한 만족도
2. 불만요인에 대한 해석
2-1) ‘위치’요인에 대한 불만
2-2) ‘개수’요인에 대한 불만
2-3) ‘크기’요인에 대한 불만
3. 불만요인에 대한 해결책
3-1)‘위치’요인에 대한 해결책
3-2)‘개수’요인에 대한 불만
3-3)‘크기’요인에 대한 불만
Ⅲ. 결론
1. 연구요약
2. 결론 및 시사점
<첨부 1> 설문조사 시 사용 된 설문지.
- 본문내용
-
4)사물함에 대한 만족도
그래프 3
: oo대 학생들의 사물함 만족도
다음으로 가톨릭 대학생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물함에 대한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설문조사 결 과를 원 그래프로 나타내었다. 그래프를 통하여 매우불만족, 불만족에 응답한 학생들이 약 40%로 꽤 많은 비율을 차지한 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이렇게 사용에 불만을 느끼는 이유 를 심층적으로 분석한 결과 위치, 크기, 개수 등이 가장 중요 한 이유로 꼽혔다.
2. 불만요인에 대한 해석
불만 요인으로 위치, 크기, 개수가 집계된 이유를 알아보고, 이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하여 각 요인들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실시하였다.
1) ‘위치’요인에 대한 불만
oo대학교 학생들이 학교 사물함에서 두 번째로 불만이 가장 많은 부분은 위치였다. 불만요인은 여러 가지가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중복응답으로 설문을 받았다. 사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전문기관을 찾아 조사해보고, 이 기관의 앞으로의 5년 후 발전방향을 제안해 보세요
- 기독교가 한국문화에 끼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 청소년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가정이나 학교 등 실생활에서 강점관점을 적용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산업복지의 개념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우리나라 산업복지 개선점 및 전망등 본인 생각을 기술하시오
- 언어지도] 언어교육의 3가지 접근법의 각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시오
- 영유아교수방법론-누리과정 시범어린이집의 영상 한 가지를 선택해 영상을 기반으로 놀이실행 및 지원을 기록한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회사의 종업원만족도 조사 설문조사] 내부고객만족도(종업원만족도) 조사설문지
- [장소마케팅] 가나자와 도시 마케팅
- [장소마케팅] 가나자와 도시 마케팅
- 청소년 멘토링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해서 사례를 들어서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