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크루팅 기업(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Ⅰ. 시장환경 분석 및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 배경

Ⅱ. 세분화 및 전문화된 콘텐츠 구성

Ⅲ. 콘텐츠 실행 전략

Ⅳ. 고객만족과 잡코리아의 미래

본문내용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리크루팅 기업은 빠르고 정확하게 채용정보를 제공해 사회의 적재적소
에 필요한 민재가 배치되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채용 기회비용, 구직자의 취업
기회비용을 줄이고 사회 전반적인 비용도 감소시킬 수 있다. 경력 개발을 통해
더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사회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그것이 온라인 리크루팅 서비스의 본질이고 가치이다."

-김화수 대표의 인터뷰 내용 중에서

잡코리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기업의 수익보다는 고객의
가치창출을 먼저 생각하는 사회공헌에 대한 김화수 대표의 철학이 기초가 되었
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웹 에이전시 `퓨즈 와이어` 기업 운영 사례
  • 주하고 기획 단계와 디자인 단계를 거쳐 프로그래밍을 하는 순서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유기적인 부서 관계를 보인다. 이로 인해 직무에 대한 부담과 책임감으로 회사를 그만두는 경우가 허다하다. 통계적 자료를 통해 살펴보아도 IT업계의 이직률은 굉장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에서 경력 1년 이상의 IT경력자 283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IT경력자들은 모바일 및 보안업종 등으로 많이 이직을 하고 있으며 웹 에이

  • [인터넷마케팅] 잡코리아 JOB KOREA 사례 분석
  • 성공요인보안해야 할 점과 대안그 밖의 제안점심각한 취업난과 실업난이 문제가 되고 있고 하반기 채용시기가 겹치면서 구인,구직 정보에 대한 관심이 증가 주제 선정 조모임을 통해다양한 인터넷 기업의 제시( G마켓 등 인터넷 쇼핑몰, yes24 등 인터넷 서점, Mega study, 온라인게임 등.)다양한 인터넷 취업 포털 사이트 중에서도 처음에는 후발주자로 시작하였으나 현재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잡코리아 선정지난 학기 인터넷 마케팅, 전자상

  • [인터넷마케팅] 잡코리아 사례분석
  • 리크루팅 업계 최초 이미지 기업정보 서비스 오픈12월 - 헤드헌팅 마켓플레이스 HRPartners.co.kr 오픈 - 비즈니스맨의 지식 네트워크 비즈몬(www.bizmon.com)오픈2004년JOBKOREA 소개 및 연혁 - 연혁2월 - 제6회 코리아 웹어워즈(KOREA Web Awards) 정보서비스부분 최우수상 수상, 선정기관 한국일보사3월 - 잡코리아 KBS 지상파 DMB 방송 취업서비스 제공5월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06 대한민국 마케팅대상4년연속 수상6월 - 머니투데이 선정, 잡코리아알바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주도할 것이다. 실제 대부분의 취업포털 기업들은 채용박람회 등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내는 등 새로운 유료화 수익 모델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잡코리아는 2005년 10월 세계적인 온라인 취업포털 기업인 몬스터닷컴으로부터 1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고 인수되었다. 무료와 유료서비스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도입해서 시장의 선두가 된 잡코리아는 앞으로도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오프라인 취업 시장을 그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주도할 것이다. 실제 대부분의 취업포털 기업들은 채용박람회 등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내는 등 새로운 유료화 수익 모델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잡코리아는 2005년 10월 세계적인 온라인 취업포털 기업인 몬스터닷컴으로부터 1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고 인수되었다. 무료와 유료서비스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도입해서 시장의 선두가 된 잡코리아는 앞으로도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오프라인 취업 시장을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