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관광상품의 개념과 특성 및 분류, 상품의 구성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상품의 개념 및 구성요소
Ⅰ. 상품의 개념 및 분류
1. 상품의 개념
2. 상품의 분류
1) 내구성에 의한 분류
2) 유형성에 의한 분류
3) 구매자의 용도에 의한 분류
가) 편의품
나) 기호품
다) 선매품
라) 전문품
Ⅱ. 관광상품의 특성 및 분류
1. 관광상품의 특성
2. 관광상품의 분류
1) 숙박상품
2) 식음료상품
3) 교통상품
4) 관광편의품
5) 쇼핑상품
6) 관광명소상품
7) 관광활동상품
8) 관광이벤트상품
9) 기타
Ⅲ. 상품의 구성요소
1. 상품기능
2. 상품 디자인
3. 상표
4. 포장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참고문헌
* 상품의 개념 및 구성요소
1. 상품의 개념 및 분류
1) 상품의 개념
상품(Product)이란 좁은 의미로 보면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물리적이
고 기능적인 실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법은 의미의 상품이란 고객이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대상으로, 물리적 재화뿐만 아니라
서비스 ․사람 ․장소 ․아이디어 등도 포함되는 개념이다.
또한 상품은 속성의 묶음(bundle of attributes)이라 할 수 있다. 속성
에는 탐색속성과 경험속성 및 신뢰속성 세 가지가 있다.
탐색속성(search attribute)은 가시적이고 실체적인 속성으로, 예를 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재 속해 있는 지역사회복지기관에 대해 조사해보고, 내가 생각하는 보완점/개선점 제시해보기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사진학개론-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사회복지개론] 청소년 심리 이해의 의미 목적 특성 방법 원리 과정을 정리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세요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가족치료 모델 중 1개의 모델을 선택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하시오
- 가족치료 모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본인 가족 혹은 지인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주요 문제, 해당 가족치료모델 선택이유를 포함하여 사정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