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개 요

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및 경쟁 양상

3. 최근 구글과 애플의 모바일 광고 사업 동향
(1) 구글의 모바일 광고 사업 동향

(2) 애플의 모바일 광고 사업 동향

4. 결 어


본문내용
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및 경쟁 양상
모바일 광고란 휴대용 단말기 상에서 나타나는 광고로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가능하고, 타 광고 매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다는 이점이 있다. 그리고 온라인 광고의 한 종류로서 오프라인 광고에 비해
경기 침체에도 영향을 적게 받으며, 최근 스마트폰 확산으로 매력적인 광고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광고 서비스는 [그림 1]에서와 같이 크게 SMS, 검색, 웹 디스
플레이, 앱 디스플레이, 동영상 광고로 구분할 수 있다.
[그림 1] 모바일 광고 서비스의 유형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이용량의 약 40%를 차지하여 모바일 광고 기업의 각축장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시장과 모바일시장의 관계와 전망
  • 온라인시장과 모바일시장의 관계와 전망경영정보시스템 보고서1 온라인모바일 시장의 성장2 성장 배경3 온라인모바일 시장의 관계4 온라인모바일 시장의 비즈니스 전망목 차01온라인모바일 시장의 성장- 최근 약10년 간 온라인시장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성장을 이룸- 더불어 모바일시장 또한 스마트폰의 등장과 함께 최근 5년간 엄청난 성장을 이룸- 특히 모바일시장은 요즘 들어 괄목할만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소비시장과 광고

  • [뉴미디어컨텐츠론] App-vertising의 사례로 본 발전방향
  • 광고의 헤게모니 변화 2)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앱스토어의 등장3) App-Vertising 의 등장2. 개념 1) 모바일 광고의 개념2) app-vertising의 개념3. App-Vertising 특징1) 모바일 광고2) 모바일 광고와 비교한 app-vertising의 차별성3) 기존 4대 매체 광고와 App-Vertising의 차별성4. 사례1) 실시간성2) 위치기반성3) 상호작용성5. 전망1) 모바일 웹 광고와 앱 광고의 효과 비교- 광고 회신율 VS 광고 회상율 2) 모바일 앱 광고가 전체 광고시장에서 하나의 독립적 인

  •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
  • 시장의 경우)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성공, 둘째,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활성화를 통한 단말기의 스마트화,셋째, 구글과 Apple 등 인터넷과 모바일 광고분야의 거대 사업자들의 전세계 광고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TV 광고시장 진출의지 등으로 평가되고 있다 자체 OS와 단말 등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시장의 열풍을 주도해 온 구글과 애플은 각각 지난 5월과 9월 ‘구글TV’와 ‘애플TV’를 공개하였으며,국내의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주요

  •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참고로 디지털기술환경에서의 광고사례1가지이상 선정교재의 예시제외하여 구체적광고기법과 브랜드이름중심으로설명하시오0k
  • 광고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즉, TV, 라디오, 잡지, 신문 등 전통적인 4대 미디어 중심의 광고 시장은 점점 빛을 잃고 그 대신 온라인과 모바일에 광고 시장을 내어주고 있는 바 국내외 광고시장 관련 통계자료들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미국의 시장조사 기관인 eMarketer의 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와 인터넷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은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인터넷을 포함한 디지털 광고가 전체의 62.1%를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런 흐름은 일본 한

  • [경영정보론]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의 현재와 미래(미완성)
  • 모바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장악할 것이며, 여기에는 협업용 서류 공유, 스케쥴링, 영업 관리 등이 포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이처럼 모바일 클라우드의 잠재적 성장가능성은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이미 구글, 아마존 AWS, 포스닷컴 등 서비스로서의 플랫폼(PaaS)의 일부 또는 전체가 2010년부터는 공격적으로 모바일 기능을 마케팅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2008-2014 인터랙티브 광고시장 전망2.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의 도입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