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한기대 브랜드파워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배경
2. 조사개요
3. 분석
4. 문제인식 및 솔루션
5. 기대효과
본문내용
모집단 : 천안시내 고3 수험생
비확률(할당)표본추출

천안시내 고3 수험생 500명

인문▪사회계 자연계 전문계

서북구(동) 서북구(읍/면)
동남구(동) 동남구(읍/면) 그외지역



천안여고, 북일고,
북일여고, 월봉고, 병천고, 천안공고, 천안여상,
목천고, 천안정보고, 중앙고


조사계획 수립

2차자료 수집

재학생 인터뷰를 통한 천안고등학생의 인식파악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설문지 작성

천안시 고등학교 방문 조사




KUT 순수 취업률 91.7%
카이스트 90.9% ,고려대 74.3%

강점을 더 부각하자!!


우리의 목표!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을 모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선호도와 패션 마케팅] 브랜드선호도 와 패션 마케팅 전략
  • 브랜드 전략을 통한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확보가 요청되고 있다.소비자는 자신의 만족을 최대로 충족시켜 줄 브랜드를 선택한다. 이와 같은 이유로 각 기업은 마케팅 목표를 강력한 브랜드 확립을 통한 시장 점유 확대에 두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유지하기 위해서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가 갖는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적절한 마케팅 전략적 대응방안의 수립이 필요하다. 따라서 브랜드에 대한

  • [연구조사방법론] 테마파크 선택속성이 테마파크 재방문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및 시사점
  • 방법론 제1절 연구의 모형제2절 가설의 설정제3절 변수의 조작화 및 설문지 구성제4절 조사표본의 설계 및 추출제7장 설문의 일반적 내용 제1절 가설의 재설정제2절 일반적인 내용의 분석제8장 가설의 검증제9장 결론 및 시사점제1절 실증분석 결과의 요약제2절 대표적 선택속성에 따른 테마파크의 발전방향제 1 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세계적으로 인구의 도시집중과 승용차의 급격한 증가는 경제발전과 더불어 생활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 [마케팅] 설화수 마케팅전략
  • 브랜드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잘 부각시켜 웰빙과 명품을 의식하는 여성심리를 잘 이용한 마케팅전략으로 설화수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다.앞에서 살펴 본 바와 같이 설화수는 수입 브랜드 화장품과 견주어 뒤지지 않을 만한 경쟁력 있는 고가제품임에 틀림이 없다. 그러나 경쟁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소비자의 욕구는 항상 변화하기 때문에 이런 위치를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살려 강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 [마케팅조사론] 하겐다즈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방안
  •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더욱 더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보고자 한다. 2. 조사의 목적본 조사는 하겐다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궁극에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하여 현 업계 3위에 위치한 하겐다즈가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도록 할 수 있게 하는 방안을 도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리고 인지도가 부족한 하겐다즈를 위해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을 고안해내야하는 현 시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사용한 현실적이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브랜드 파워 1위기업 선정 7월-하이팩3 정수기 99우수산업디자인 GD마크 획득2000 10월-제9차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위기업 선정 2001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 파워 3년 연속 대상 수상6월-한국능률협회 선정 ‘2001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7월-한국능률협회 ‘신기업 문화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업계최초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획득 2002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4년 연속 ‘한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4월 -노동부 선정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