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노키아)의 Mobile Game User Experience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8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bjective & Scope
2.Research Process
3.L.ist of Consumer Needs
4.Consumer Journey Map
5.Optimized Consumer Offering Portfolio
6.Channels for Each Consumer Offering
7.Summary
본문내용
“How to enhance consumer mobile game
purchase and usage experience“

To define the consumer needs during the mobile service purchasing and usage

To map the consumer journey

To define the optimized consumer offering

To define the right channel for the consumer offerings
Mobile game users want to get more supporting information and service to make a good decision for choosing interesting and enjoyable mobile game
“I try a new game with my friends phone and purchase it if it’s fun.”
Mobile game users do not really want to play mobile game together; they tend to regard mobile game as simple, playing-alone game
“It would be too much of a hassle to try to play mobile game with other peo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스템공학]혼합현실 기술 연구개발 동향 및 전망
  • nokia.com/research/projects/mara/37 P. F¨ockler, T. Zeidler, B. Brombach, E. Bruns, and O. Bimber. PhoneGuide: Museum guidance supported by on-device object recognition on mobile phon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bile and Ubiquitous Computing, pages 3–10, 2005.38 E. Bruns, B. Brombach, T. Zeidler, and O. Bimber. Enabling mobile phones to support large-scale museum guidance. IEEE MultiMedia, 2007.39 S.You, and Neuman. Fusion of Vision and Gyro Tracking for Robust Augmented Reality Registration, IEEE VR2001, pp.71-78, March 200140Youngjin Hong, Sang-Goog Lee, Yongbeom Lee, Sa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분석하고 있다. 종합적으로 보면 대형 마트 한 개 점포가 RFID 시스템을 도입할 경우 재고 관리, 제품 안내, 물품 관리 및 진열, 계산, 도난 방지 등의 부문에서 25~30% 정도의 비용 절감효과를 누릴 것으로 추산된다. 제조업에 RFID 시스템이 도입되면, 부품마다 RFID가 부착, 제조 공정의 전단계를 완벽하게 감시/관리할 수 있게 되어 생산성 향상에 따른 생산비용 절감, 불량률의 획기적인 감소 및 품질 향상 등이 가능해질 것이다. 또한 기업은 필요한 마케팅

  • [졸업][경영정보] 기업의 M-커머스를 이용한 성공전략
  • 노키아의 순 매출액은 304억 EUR(미화 270억 달러)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6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노키아는 10개국에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15개국에서 연구 및 개발 활동을 하고 있고 유통, 판매 그리고 서비스 등기타 조직을 통해 13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노키아는 Nokia Networks와 Nokia Mobile Phones의 두개 사업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Nokia Venture Organization과 연구 담당 부문인 Nokia Research Center등이 있다. Nokia Networks는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노키아(NOKIA)(1) 노키아(NOKIA) 기업소개과거 노키아의 성공은 강력한 ‘선택과 집중’ 전략에서 찾을 수 있었다. 모든 역량을 이동통신 사업에 쏟아 부으면서,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냈다. 2004년에도 노키아의 ‘선택과 집중’ 전략은 변하지 않았지만 이동통신 분야에 집중하면서 파생되는 다양한 비즈니스를 핵심 사업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 수면에 드러난 점이 분명 달라졌다. 노키아 그룹은 크게 4개의 계열회사로 나뉘어 진다. 노키아 모바일 폰, 노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노키아, 삼성전자 등, 다른 휴대폰 제조회사에도 블랙베리와 비슷한 단말기를 만들 수있도록 브랜드와 소프트웨어를 제공, 사용자 수를 크게 늘렸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가트너는 북미지역에서 블랙베리를 포함한 스마트폰 시장이 2006년 500만대, 2007년 1100만대, 2008년 2800만대로 해마다 2배 이상 대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SWOT 분석1. 강점(Strength)① 한 대의 기계로 인터넷, 이메일, 휴대폰, 일정관리, 무전기 등, 여러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②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