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상품개발]전라남도 해남 땅끝마을 스포츠 관광 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 선정 동기

II.본론 - 상품 소개
- SWOT
본문내용
*관광지로서 숙박시설이 충분
*자연경관이 아름다움
*‘땅끝’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부여
*여러 방도로 이용할 수 있는 자연지형물
*Extreme Sports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지형조건을 갖춤
*교통이용의 불편함
*장시간의 준비가 필요한 스포츠

*주변에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진 관광매력물이 많다
*현대인들의 여가시간 증대와 경제력 증가로 특수관광의 수요가 높아짐
*귀족스포츠라는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기회
*날씨의 변화에 영향을 크게 받는다
*상품에 대한 자원이 약할 수 있다
*고가스포츠라는 인식
*외국인들의 접근이 어려움

참고문헌
네이버 백과사전
구글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우이도 관광마케팅 계획
  • 관광지가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해 전라남도에 위치한 ‘우이도’라는 섬을 주제로 마케팅 계획을 세워보기로 하였다. ‘우이도’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모래언덕이라는 독특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한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우이도의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은 사람들에게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생각이다. 즉, ‘우이도’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가지

  • 관광산업에 있어서 문화가 미치는 영향
  • 차례Ⅰ. 서론1. 문화의 개념(1) 총체론적 입장에서 보는 문화의 정의(2) 관념론적인 입장에서 보는 문화의 정의(3) 문화의 정의에 대한 종합적인 견해2. 문화 관광(1) 문화 관광의 개념(2) 문화 관광의 영향Ⅱ. 본론1. 문화가 관광에 미치는 영향(1) 문화적 가치와 마케팅(2) 하위 문화와 관광행동(3) 스포츠 문화와 국제 관광2. 문화와 관광(1) 전통문화와 관광(2) 음식문화와 관광(3) 축제문화와 관광Ⅲ. 결론Ⅰ. 서론공장에서 물건을 만들고 무역을

  • 관광객이용시설업- 영화촬영지&드라마촬영지여행
  • 관광상품화, 드라마, 영화 등의 제작 장소로 활용(6) 입장료 안내 - 어른-3000원(단체:2500원)- 중.고생 및 군인-2000원(단체:1500원)- 어린이-1000원(단체:1000원)- 노인(65세이상),어린이(3세이하),장애인-무료(7) 관람시간 안내 - 연중무휴- 10:00 ~ 18:00 : 입장료 적용- 18:00 ~ 22:00 : 야간무료개장 - 특별행사기간(별도 안내)에는 연장 운영- 입장은 폐장1시간 전까지(8) 예 약 문 의 - 일반단체예약 : 032-228-2502- 현장체험학습 : 02-574-9344 (DMZ School) >> www.dmzschool.com- 학

  • [해양관광론] 임자도 관광에 대한 활성화 방안
  • 해남군 문내면 학동 사이에 놓여진 길이 484m, 폭 11.7m의 사장교로 1984년 10월 18일 준공되어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낙조와 야경이 아름답고 다리 아래의 울돌목 물살은 장관을 이룬다.진도대교(6)해남군①땅끝마을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에 위치하는 땅끝마을은 말 그대로 한반도의 땅 끝에 위치한다 하여 얻은 이름이다. 122m의 사자봉 아래 형성된 마을이며, 사자봉의 전망대에 올라가서 내려다 보면 다도해와, 날이 좋으면 제주도 한라산

  • [지역경제학]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스포츠와 관광을연계한 경제적 유발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월드컵을 통해 대구시는 시설에 투자한 6천억원을 상회하는 경제적 이익과 2만 8천여 명의 고용창출을 예상하고 있고 수원지역의 생산유발 효과는 약 3천억원이며 고용유발 효과는 4600여 명으로 보고 있다. 상당수의 지자체들이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자연자원을 스포츠 이벤트와 연계한 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부에서도 스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