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덕성여대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ㄱ. 상황분석
ㄴ. STP 분석
ㄷ. 브랜드 전략 수립 (취업 지원과 언어교육원 중심)
ㄹ. 커뮤니케이션 전략
ㅁ. 매체 전략
ㅂ. 광고 전략 및 집행
3. 결론
- 본문내용
-
1-2 경쟁대학 분석
성신여대 - 제 2의 이대거리를 표방하며
성신여대 입구 상권을 형성
- 인지도 비교적 높은 편
서울여대 - ‘바롬 교육’이라는 예절교육으로
여성스럽고 깨끗하다는 긍정적인 이미지
- 학과 간의 벽을 허무는 복합형 융합형
학문 연구와 학습 방법을 모색
동덕여대 - 연예인들의 잇단 입학으로 유명세를 탄 학교
- 예술, 디자인, 공연예술 대학이 특성화되어 발달
판매촉진(판촉)
• 경품, 무료 샘플 등을 이용하여 주의 끌기.
(효과가 매우 단기적인 편이므로 대학 선정 시기인 7~8월과 12~1월을 이용)
• 타겟은 재학생과 수험생
재학생-애교심, 수험생-인지도와 호감도 상승
(학생들에게 자주 지속적으로 소지하는 펜, 파일가방 등)
인터넷
• 이용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 배너 이용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 체험마케팅이 이루어지는 7,8월 12,1월 두 달간 개제.
(체험프로그램의 참가자 모집)
체험마케팅
• 여고생을 타겟으로 덕성여대의 매력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하여 홍보.
(수시 & 정시모집에 맞추어 1,2분기 프로그램, 3,4분기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